스팸맛이 거의 안나는 스팸이 들어간 계란참치마요

2021. 3. 8. 01:0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편의점에서 자주 김밥을 사먹는데요

다양한 김밥들이 있어서 골라먹는재미가~!!

게다가 맛도 괜춘해서 ㅎㅎ

 

이번에 먹어본 김밥은

스팸이 들어간 계란참치마요입니다.

CU편의점에서 2500원입니다.

 

쌀,마요네즈,살코기참치,지단,스팸이 들어갑니다.

런치미트는 아니겠지~!! ㅋㅋㅋ

 

가정용은 전자렌지 40초정도

조리해주시면 되는~!!

 

스팸이 들어간 계란참치마요을 개봉~~

냉장고에서 꺼낸 김밥을

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렸습니다

 

스팸이 들어간 계란참치마요 측면입니다.

지단,스팸,단무지,마요참치가 보이네요

 

스팸이 들어간 계란참치마요 후기

 

맛은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단무지의 아삭한 식감과 맛이

느끼할수있는 맛을 산뜻하게 만들어주던~!!

다만 스팸의 식감과 맛이

마요참치와 단무지 맛에 묻혀서

식감과 맛을 거의 느낄수가 없었습니다.

스팸이 왜 들어있지?!! 하는 맛이랄까요 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