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2020. 12. 22. 15:51제품리뷰/패션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랜만에 아디다스 신발을 구매해봤습니다~!!

할인할때 구매를 ㅎㅎ

정가는 219000원인데

할인해서 92180원에~!!

 

아디다스와 디즈니의 콜라보해서 그런지

신발박스도 디즈니캐릭터가 잔뜩~~!

디즈니 강아지캐릭터인 구피가

운동하는 모습이 그려져있네요

 

올 여름 세계적인 선수들이 금메달을 향해 경쟁하는 

스포츠 축제를 맞이하여 탄생한 디즈니 x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울트라부스트 러닝화갑피에 가라데,야구,얌벽등반,서핑을 연습하는 

 구피 그래픽이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선사합니다.

 

사이즈는 295를 주문~~

요 사이즈도 재고가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ㅎㅎ

300할려다가 295를~~

아디다스 신발은 정사이즈에서

5~10mm 업해서 신으시는걸추천~!!

발볼이 좁은디자인을 고수해서

발볼과 발등이 높은 한국인에겐

조금 크게 신는게 편하게 신을수 있습니다.

 

뚜껑을 개봉~!~

유산지에 쌓여져있는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의 측면입니다.

올 화이트 색상에

포인트 구피그래픽이~~

 

뒤꿈치입니다.

가운데부분이 들어가있어서

배김이나 아픔을 덜하게

착용가능하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상단샷입니다.

구피캐릭터들이 잔뜩~~

블랙앤 화이트~~

색칠하고픈 마음이 들기도 ㅋㅋㅋㅋ

 

앞꿈치에는 아디다스 로고가 있습니다.

 

신발텅에는 디즈니 로고와 아이다스 로고가~~

오륜기색상도 같이 들어가있네요

 

신발끈의 끝에 레드와 블루의 포인트를 줬네요

왠지 이어달리기 바톤이 생각나네요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깔창입니다.

깔창에도 디즈니 구피캐릭터가 그려져있습니다.

 

깔창바닥에는 미끄럼방지 문양이~~

 

깔창을 빼고 찰칵~~

바닥쿠션과 깔창 문양이 딱 맞아서

깔창의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사이즈텍 및 qr코드~~

 

뒤꿈치에는 울트라에 오륜기색상이 들어가있구요

부스트는 깔끔한 블랙색상을 넣었네요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바닥입니다.

바닥에는 미끄럼방지가 축구화느낌처럼 되어있네요

중간에는 부드러운 쿠셔닝의 뒤틀림방지를 위한 홈이 있습니다.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의 텍입니다.

갑피는 100%나일론

안감은 85%폴리에스터, 15% 폴리우레탄입니다.

창은 울트라부스트로 특수배합 합성고무입니다.

 

아디다스 본사울트라부스트DNAX디즈니 FV6049 후기

 

디자인은 깔끔한 화이트색상에

운동하는 구피캐릭터가 잔뜩~~~

나중에 신다가 심심할때 채색해도 이쁠거같더라구요 ㅎㅎ

 

주변 반응도 신발에 이제 색칠만 하면 되겠다고 ㅋㅋㅋㅋ

쿠셔닝은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느낌을 주고요

신으면 신발텅이 일체형이라서

신고 벗을때 살짝 불편함이 있지만

발등과 발목을 잘 잡아줘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요즘 아디다스 특가 많이하던데

울트라부스트 신발 푹신하고 좋더라구요~~

 

흰색운동화라 오염방지를 위해

방수처리하시면 더욱 오래 신고다닐수 있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