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2020. 12. 11. 16:1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음식은

편스토랑 7회차 우승상품인

도전 앵그리크림 쫄면입니다.

편의점 갔다가 있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평소에 쫄면을 좋아하는데

크림쫄면이라 어떨지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어요~~

이경규씨가 우승했는지 얼굴이 들어가있네요 ㅎㅎ

도전 앵그리 크림쫄면

조리방법입니다

1.포장째 손으로 비벼서 붙어있는 쫄면 가닥을 잘 떼어주세요

2.쫄면,매콤크림소스 순으로 용기에 넣은 후

용기를 흔들어 소스로 면을 덮어주세요

3.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3~4분 조리~~

4.조리된 크림쫄면에 레드페퍼치즈파우더를

뿌려 고르게 섞어주세요

5.매운맛 도전하실려면

원하는 단계로 소스량을 넣어 드세요

 

앵그리 크림쫄면의 원재료및 함량입니다.

 

영양정보입니다.

823kcal~!!

칼로리가 다소 좀 높은편이네요

 

앵그리 크림쫄면을 개봉~~

 

앵그리 크림쫄면의 구성품입니다.

매콤크림소스,쫄면,디엘레드페퍼치즈파우더,도전앵그리소스

 

디엘레드페퍼치즈파우더입니다.

 

매운맛을 도전하실분은 적당히~!!

3단계 먹어봤는데 더럽게 매워요 ㅠㅠ

 

그럼 용기에 쫄면을 잘 풀어서 넣어주세요

 

쫄면 위에 크림소스를 붓고 잘 흔들어서

쫄면 사이사이에 크림소스가

잘 들어갈수 있게 해주세요

 

종이를 씌우고 전자렌지에 3~4분 조리해주세요

그러면 요렇게 맛있게 조리가 되는~~

 

위에 디엘레드페퍼치즈파우더를 뿌려주세요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대로 드셔도 매콤하면서

고소한 크림소스가 매력적인 쫄면 완성~!!

 

맵부심 매운소스를 뿌려보았습니다 ㅎㅎ

3단계 전부 넣어봤는데요

매운거 약하신분들은 절대 넣지마세요!!!

저 이거 다 넣고 매워 죽는줄 ㅠㅠ

 

잘 섞어서 드시면됩니다.

겁나 맵구요

매워서 고소한 크림맛이 다 죽어서 비추입니다 ㅎㅎ

 

크림을 듬뿍 뭍혀서 냠냠~~

 

편스토랑 앵그리 크림쫄면 후기

 

고소한 크림소스와 살짝 매콤한 페퍼치즈가 맛있었어요

다만 매운소스를 추가 하시는건 개인적으로 그닥 추천하진

너무 맵다보니깐 크림소스의 고소한 맛이 다 죽어서 못느끼겠더라구요

그리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매워요 ㅠㅠ

매워서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