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넘 아이스크림 후기~~ 매그넘클래식,매그넘아몬드

2017. 5. 17. 15:30제품리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ㅅ<

얼마전에 마트에서 사서 먹어봤던 매그넘 아이스크림!!!

소문만 들었던 아이스크림인지라 맛을 이제야 봤네요 ㅎㅎ

이벤트 참여해도 안줘서

 

더러워서 내돈으로 사 먹는.... ㅋㅋㅋ

처절하게 까주겠어 ㅡㅡ

 

일단 먼저 매그넘 클래식입니다.

 


 

매그넘 클래식은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초콜릿이 감싸져 있습니다.

로고인 엠이 박혀있네요

맛은 초콜릿맛이 괜찮은 아이스크림~!!

이라는 느낌밖에....

아이스크림에 유지방이 없는지라

고소한맛이 없구요 대신 깔끔한 맛이 있는데

이게 밍밍한 맛을 느끼게해서 그다지 제취향은 아님....

가격에 비해서 맛있는건 아니니 사기전에 생각을 해보세요~!!

 

다음은 매크넘 아몬드입니다.

영국판매 1위~!! 라는데

클래식을 맛보고 난 뒤라서 

이미 기대를 안해~!!!

 

봉지를 까면 요런아이가 있습니다 ㅎㅎ

안에 보기위해서 잘라본거에요~~

원래는 붙어있음.... ㅋㅋㅋ

커다란 아몬드가 많이 붙어있어서

고소하구요 바삭한 식감이 괜찮더라구요

다만 요것도 유지방이 없어서

아이스크림 자체는 밍밍하다...

 

매그넘 아이스크림 후기~~

둘다 맛있다고는 표현하기에 애매한...

저는 개인적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우유의 고소한맛과 단맛이 잘 어울려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바닐라향도 그닥없어....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깔끔한 맛을

중점으로 둔 아이스크림인듯합니다.

다만 이게 밍밍하고 허전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클래식은 초콜릿만 인상적인 아이스크림...

 

아몬드는 아몬드가 맛있다는게....

난 아몬드를 먹을려는건지 아이스크림이 주인지

잘 생각해보셔야할듯 ㅋㅋㅋ

 

이로써 사심이 가득든?!!!!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