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착한 필름 3D 포밍 액정보호 스마트폰필름

2020. 11. 3. 21:58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오랫동안 쓰던 갤럭시S7엣지~!!

보호필름을 오래쓰다보니

필름이 노란색으로 변색되고

스크레치등으로 바꿔야겠더라구요

 

이번에 바꾼 것은

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스마트폰필름입니다.

 

제품 패키지입니다.

 

뒷면에는 연락처,카톡,메일이 적혀있네요~

 

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스마트폰필름을 꺼내보았습니다.

필름 2장,액정클리너2매,밀대1개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그동안 쓰던 갤럭시S7엣지~~

잔고장없이 잘 썼던 스마트폰 ㅎㅎ

AS기간이 끝나고 배터리가 부풀어올라서

유상 교체수리를 했었지요... ㅠㅠ

 

액정보호필름이 붙어있는데

스크레치와 변색,찢어짐이 ㅎㅎ;;;

 

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스마트폰필름의 모습입니다.

위에 상하 배젤은 검정색이네요

갠적으로 투명이었으면 하는 아쉬운이~~

그럼 붙여볼까낭~~

기존에 붙어있던 필름을 제거해주세요~~

 

위에 붙어있던 필름을 제거하고~~

 

액정클리너로 먼지,유분기등 싸악 잘 닦아주세요~~

 

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스마트폰필름을 붙여보았습니다

음 기포가 있어서 다시 붙여야겠네요 ㅋㅋㅋ

밀대가 얇아서 기포가 잘 안 밀리더라구요

그래서 떼엇따가 다시 밀대로 밀면서 붙였습니다.

 

이젠 깨끗하게 잘 붙인 제로스킨 스마트폰필름~!!

 

기존에 노란색액정이 이젠 맑고 깨끗한 화면을 보여주는~!!!

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스마트폰필름를 붙인 후입니다.

왼쪽은 기존에 붙였던 필름의 모습~!!

투명했던 필름이 노란색으로 변색되고 먼지가 ㅎㅎ

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스마트폰필름 후기

 

가격도 저렴하면서 깔끔하게 잘 붙더라구요

터치감도 부드럽고 좋았으며

화질도 선명하니 새폰처럼 변신~!!!

 

다만 앞뒷면 보호필름이 잘 안떼어지던 ㅎㅎ;;;

먼지제거 스티커도 같이 있었으면 하는 점이....

 

 

https://smartstore.naver.com/zeroskin/products/3290820806

 

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착한 필름 3D 포밍 액정보호 1+1 : 제로스킨

제로스킨 갤럭시S7 엣지 착한 필름 3D 포밍 액정보호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