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장첸이 먹던 마라롱샤 만들어보았어요~!!

2020. 10. 5. 19:1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범죄도시에서 장첸이

맛있게 먹던마라롱샤~!!

한번 먹어보고팠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네요 ㅎㅎ

제가 주문한 라쿡 마라롱샤~!!

1팩에 5100원쯤 구매를~~

4개 사니깐 무배로 받았어요 ㅎㅎ

드라이아이스와 얼음팩이 들어있던~~

그럼 요리해볼까낭~~

라쿡 마라롱샤 1팩을 냉동실에서 꺼냈어요

크레이피쉬 60%,하오즈마라소스30%입니다.

개봉하면 뿅~~

푸른색이 이쁜 크레이피쉬~~

밑에는 하오즈마라소스가 깔려있습니다.

그럼 팬에 라쿡 마라롱샤 1팩을 때려 넣어주세요

소스가 탈까봐 살짝 물을 넣었어요~~

점점 녹으면서

물기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크레이피쉬를 하나 꺼내보았습니다.

크기가 손가락만한~~

가재 양이 넘 적을꺼 같아서

깐새우를 추가로 투하~!!!

새우와 가재를 골고루 익혀주세요

새우와 가재가 어느정도 익었으면

청경채,숙주를 투하~~

야채에서 채즙이 나와서리 야채가

익으면 먼저 건져주세요

 

야채채즙때문에 물기가 많이생겨서

야채를 건져내고 소스가

졸여질때까지 센불로~~

소스가 적당량 졸여지면 조리끝~~

그럼 접시에 플레이팅을 해볼까낭~~

건져낸 야채위에

가재를 이쁘게 올려보았습니다.

비쥬얼 시강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이제 조려진 소스와 새우를

가운데 올려주면 끝~~

먹음직 스러운 마라롱샤~!!

붉은빛깔이 보기만해도 맵네요 ㅎㅎ

가재를 까서 소스에 푹 담궈~~

가재 몸통살입니다.

먹을게 작긴 작더라구요 ㅎㅎ

가재만 먹으면 짭쪼름하면서

가재의 단맛이 맛있더라구요

청경채,숙주와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덜하고 식감까지~~

 

라쿡 마라롱샤 후기

초보자도 쉽게 만들수 있는 마라롱샤~!!

새우,청경채,숙주를 듬뿍 넣어 드시면

더욱 맛있는 마라롱샤를~~

중국당면을 넣어드셔도 맛있을꺼 같더라구요 ㅎㅎ

중국당면 삶기 귀찮아서

전 안 넣은 ㅋㅋㅋ

근데 엄청 맵구요

중국 향신료 향은 많이 강한편은 아니에요

껍질을 빨아먹으면 더욱 맛있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