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노브랜드버거 부산대연점 NBB어메이징버거, 미트매니아버거, 산체스버거, 그릴드불고기버거 후기~!!

2020. 9. 23. 10:21맛집탐방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노브랜드버거~!!!

검색하다가 부산에도 오픈하였다길래

부랴부랴 다녀왔습니다 ㅎㅎ

항상 서울에서 노브랜드버거 가성비 좋다고

맛있다고 하길래 궁금했는데

부산에서도 드디어 오픈~!!

위치는 요기~~

경성대부경대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인~!!

드디어 도착한 부산 노브랜드버거 부산대연점~!!

저 멀리 보이는 메뉴판 ㅎㅎ

가격이 싸다잉~!!

드디어 줄서서 기다리다가 들어와서 주문을~~

저는 키오스크에서 전자판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메뉴도 있더라구요~~

피자바게트빵,치즈볼,양파링이 보이네요

배고파....

노브랜드 버거 원산지 표시판입니다.

소고기는 국내산과 뉴질랜드산 섞어쓰고

돼지고기,닭고기는 전부 국내산이네요

제가 처음 주문한 버거들~~ ㅎㅎ

이것저것 버거 3종류 시켰는데 14000원....

주문을 기다리다가 불고기버거가

싸고 맛이 궁금해서 추가주문을~~

버거값만 토탈 16000원 ㅋㅋㅋㅋ

먼저 받은 버거 3개~~

불고기 버거를 기다리는 저 ㅎㅎ

드디어 모든 버거를 받고 집으로~~

종이백에 담아달래서 가방으로 ㅋㅋㅋ

드디어 집에서 오픈식~~

두근두근 맛이 어떤지 궁금하다~~

제가 구매해온 버거들입니다.

NBB어메이징버거

미트매니아버거

산체스버거

그릴드불고기버거

총 4가지의 버거를 구매해봤습니다.

NBB어메이징버거, 미트매니아버거, 산체스버거, 그릴드불고기버거

버거들을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요건 그릴드불고기버거입니다.

불고기소스가 듬뿍~~

두꺼운 소고기패티와

양상추가 듬뿍~~

이런데 가격은 1900원

그릴드불고기버거

 

산체스버거입니다.

토마토,할라피뇨,양상추가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치즈가 들어가있구요

소고기패티가 역시 두껍네요

가격은 3800원

산체스버거

NBB어메이징버거입니다.

소고기패티 2장,치즈2장

토마토,양상추가 듬뿍~~

소스가 듬뿍들어가 있는~~

보기만해도 튼실해보이는 구성~~

가격은 4900원

NBB어메이징버거
NBB어메이징버거

미트매니아버거입니다.

고기만 좋아하는분들을 위한 버거~~

소고기패티 2장,달걀후라이2장,치즈2장~!!

길게 썬 오이피클이 들어가있습니다.

달걀후라이는 반숙으로

노른자가 살아있습니다.

미트매니아버거
미트매니아버거

 

노브랜드버거들의 반으로 자른 모습 떼샷~~

보기만해도 튼실해보이는 버거들 >ㅆ<

부산 노브랜드버거 부산대연점 후기

가격대비 진짜 버거 내용물들이 튼실하구요

야채도 싱싱하고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타 브랜드에 솔직히 햄버거에 야채를 보면

항상 실망하는 편이었는데

노브랜드버거는 야채도 풍성하고 신선했던~!!

진짜 가성비는 그릴드불고기버거~!!

1900원인데도 소고기패티가 두껍고

불고기소스맛이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소고기패티맛과 불고기소스맛이 일품~!!

역시 단짠이 진리죠 ㅋㅋㅋ

산체스버거는 매콤한 할라피뇨가

느끼함을 잡아주는데요

다만 할라피뇨 맛이 강하다보니

고소한 쇠고기패티맛을 다 잡아버려서 아쉽던...

NBB어메이징버거는 풍성한 야채와

쇠고기패티 2장,치즈 2장으로 풍성한 맛을 보여주던~!!

소스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입안에서 잘 어울리는~~

밸런스가 잘 잡혀있던 햄버거입니다.

미트매니아버거는 진짜 야채싫고

고기만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버거~~

후추향이 나면서 고소한 소고기패티의 맛이~~

반숙된 계란후라이에서 나온 노른자가

소고기패티와 만나서 진한 고소맛을 보여주던~~

다만 입안이 퍽퍽해지는지라 콜라가 필수인 햄버거~!!

노브랜드 햄버거 가장 맛있는건

단짠의 정석인 그릴드불고기버거였구요

2위는 풍성한 야채와 고기의 맛인 NBB어메이징버거

3위는 미트매니아버거

산체스버거는 그닥이었던 ㅎㅎ

#부산맛집, #수제버거, #부산수제버거, #경성대맛집, #부경대맛집, #경성대부경대맛집, #센텀맛집, #해운대맛집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