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

2020. 9. 3. 14:54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코로나때문에 손을 자주 씻는데요

계속 확진자가 매일매일 수백명씩 나오는지라

손을 자주 씻어서 위생을 철저히~~!!

코로나는 절대로 방심하면 안되욧!!!

제 부모님도 그렇고 사람들이 코로나를

너무 가볍게 여기시던데

코로나는 치료제가 없고

높은 확률로 사망하기도 하고

완치했다고하더라도 후유증이 심하기때문에

꼭 예방이 정말 정말로 중요합니다.

제가 천식이 있는데 코로나후유증 중 하나인

살짝 과격하게 움직이면 숨이

가빠오는게 특히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아이들의 경우 손 씻는걸 놀이삼아

습관을 들이는것이 중요~!!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입니다.

귀여운 미키마우스가 보이네요~~

주의사항~!!

반드시 거품타입 용액을 사용해주세요

사용법입니다.

본체 하단 뚜껑을 열어 세정제를 투입~~

후면의 커버를 열고 AA건전지 3개 장착~~

전원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켜시면됩니다.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의 설명및 사양입니다.

세정액 용량은 200ml가 들어갑니다.

세정액 1회 추출량은 0.5ml입니다.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의 특징~~

오토센서로 적외선 센서 장착 3cm거리부터 인식하는~~

IPX5등급으로 안심 방수설계~~

400회 이상 사용가능~~!

귀여운 미키 심볼 거품~~

밀봉 비닐을 뜯고 개봉~~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을 꺼내보았습니다.

설명서와 세정기가 들어있는~~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의 세정액입니다.

여기도 귀여운 미키마우스가~~

전성분입니다.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와 세정액을 함께~~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을 살펴보자~~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 앞,뒤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 옆모습

위에서 찰칵~~

귀여운 미키마우스의 손입니다

미키마우스는 손가락이 4개였군요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

미키마오스모양의 거품추출구~~

검은색네모칸은 적외선센서입니다.

후면 커버를 열고 AA건전지를 3개 넣어주세요

하단부에는 세정액의 양을 알수있습니다.

하단 뚜껑을 돌려서 열어주시고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 세정액을 넣어주세요

세정액양을 한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어서 좋은~!!

거품이 구멍에서 지잉소리나며 나오는~~

갠적으로 음악같은게 나왔어도 좋았을듯한 ㅎㅎ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 사용영상입니다.

 

손에 받아본 모습입니다.

거품추출구에 1cm정도 떨어지면 이쁜모양이 잘 나와요~~

손을 너무 가깝게 대거나 멀면 모양이 이쁘게 안나와요 ㅎㅎ

디즈니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 후기

귀여운 미키마우스 심볼모양으로 거품이 나와서

아이들도 재미와 손씻는 습관을 동시에~!!

어머니께서도 사용해보시고

너무 귀엽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이 제품을 사용하실땐

꼭 거품타입 세정액을 사용하셔야지

안그러면 고장이 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