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수건은 수민맘 디아망 딥블루,베이지 호텔타올

2020. 9. 1. 07:59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집에 수건없는 집은 없으시죠잉~!!

그런데 수건을 사는게 잘 안사지는~!!

보통 일반가정에서는

선물들어오거나 하면 새로 바꾸는편이죠?!! ㅎㅎ

수건은 교체주기가 최대2년~!!

근데 1년인가 6개월 주기로

바꿔야한다고 알고있었는데 ㅎㅎ

최대주기가 2년이었군...

호텔에서 쓰는 푹신,보드러운 호텔수건~!!

샤워후 물기 흡수도 잘되는~!!

수민맘 호텔수건~!!

제가 선택한건

30수연사 디아망 딥블루와 베이지 호텔급타올입니다.

택배온 모습입니다.

박스안에 비닐포장이~~

 

타올 세탁하는 법도 적어주셨네요~~

꼭 타올 세척시 섬유유연제는 사용하지마세요~!!

섬유유연제는 뻣뻣한 섬유를 부드럽게 만드는데

천연재질의 옷의 경우 금방 상하게 만들고해서

저희집도 잘 안쓰는~!!

디아망 딥블루,베이지 호텔수건의 모습입니다.

살짝 접어보았어요~~

스프라이트가 흰색의 타올에

포인트를 줘서 이쁘네요 >ㅆ<

베이지도 이쁘고 딥블루도 이뿌다잉~~

타올의 한쪽끝에는 요렇게 포인트가~~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ㅆ<

측면에서 찰칵~~

두툼한 수건입니다.

 

수민맘이라고 라벨이~~

디아망 딥블루,베이지 호텔수건을 색별로 쌓아보았어요~~

깔끔 마음의 안정이~~ ㅋㅋㅋ

 

그럼 수건을 집에 욕실에 넣어볼까낭~~

기존에 있던 수건들...

색색 오색찬란~!!

오래된수건도 좀 있네요

이참에 교체를~!!

욕실선반에 넣어보았습니다.

요렇게 세로로도~~

디아망 딥블루,베이지 호텔수건 후기~~

샤워 후 써봤는데 물기를 잘 흡수하고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저는 두피가 지성이라

매일 아침저

녘으로 씻어야하는지

수건세탁물이...

매일매일 샤워하고 물기 닦고

손을 자주 씻다보니

수건은 항상 젖어있는~!!

그러다보니 쉽게 세균이 잘 생기는~~

수건도 매일 빨지만 자주 사용하수록

보풀과 물 흡수력이 떨어지는~!!

수건은 보통 1년단위로 교체하는걸 추천~!!

초고밀도 30수연사로 부드럽고 흡수력이 좋은~~

게다가 100% 국내 제작!!

KC인증을 받아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

http://www.suminmom.com

수민맘

돌잔치답례품, 호텔수건, 단독디자인, 고희 회갑 결혼 교회 행사기념선물

www.suminmom.com

이 사용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