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케이스는 앱코 SUITMASTER 290G 위저드 강화유리 케이스

2020. 7. 19. 11:27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앱코 SUITMASTER 290G

위저드 강화유리 케이스입니다.

새로운 앱코케이스를 만나보겠습니다~!!

측면에 아크릴이 아니라 열기 편한

도어타입의 강화유리 케이스입니다.

이때까지 아크릴윈도우에

나사를 조였다 풀었다 귀찮음이 컸었는데요

도어타입이라서 열고 닫아서 부품 교체및 관리하기 편한~!!

앱코 SUITMASTER 290G

위저드 강화유리 케이스는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보라색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앱코 SUITMASTER 290G 위저드 강화유리 케이스의 정면입니다.

정면그릴에 독특한 에어홀이 뽕뽕뽕~~

측면에도 공기순환이 잘되게 틈이 있습니다.

 

상단입니다.

전원버튼,LED버튼,마이크,헤드셋,USB 2개,USB 3.0포트가 있습니다.

상단에 마그네틱 먼지필터가 있어서

탈장착을 가능해서 청소하기 편리합니다.

 

전면그릴을 당기면 탈장착이 가능하다는~!!

저가의 제품의경우 플라스틱이라 당기다 파손이 자주되는데

전면그릴이 스탠이라서 부러질걱정없어서 안심~!!

전면 먼지필터망 또한 탁부착이 편해서

청소하기 좋겠어요~~

도어타입의 강화유리입니다.

강화유리라고 적혀있네요~~

자석으로 고정이 되어있어서 살짝 당겨주시면 열수있는~~

이제 나사를 조였다 풀었다 안해도 되서 다행이다!!! ㅠㅠ

내부 팬입니다.

전면3개,상단2개,후면1개 총 6개 팬을 지원합니다.

풀문루나르_SL 120mm팬입니다.

Hydro Bearing이 적용되어서

더 높은 안전성과 긴수명을 자랑하는~!

바닥면입니다.

미끄럼방지패드가 넓게 있어서

잘 미끄러지거나 넘어가지 않겠습니다.

파워에는 마그네틱 먼지필터가 있어서 청소하기 용이합니다.

 

뒷면 판넬을 열어보면 뿅~~

선이 많다잉~!!

 

하단의 HDD/SSD베이입니다.

특이하게 슬롯이 1개 있습니다.

맨위에 하나 더 장착할수있는데

하단부의 나사를 풀어서 분리해서 장착해야하는...

HDD,SSD를 탈장착시 밑에 뒤집어서

나사를 풀어야한는게 좀 아쉽네요....

앱코 SUITMASTER 290G 위저드 강화유리 케이스의 설명서입니다.

PCI슬롯 가드입니다.

독특하게 손잡이나사를 살짝 풀어서

슬라이드로 밀면되서 편리한~~

CPU보조전원구멍이 넓게 뚤려있어서

메인보드를 장착 후에도 케이블을 빼서 장착가능~!!

간혹 메인보드 설치후 케이블을 미리 빼놓는걸

깜박해서 다시 풀때 정말 짜증나는데

요녀석은 그런게 없어서 좋네요~!!

시스템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아수스 스트릭스 3열팬그래픽카드도

넉넉하게 장착되는 사이즈~!!

영롱한 빛깔의 풀문루나르_SL 120mm팬입니다.

 

정면 그릴에서 보이는 LED모습입니다.

단색으로 볼때~~~

레드색일땐 왠지 불판이 생각나는 ㅋㅋㅋ

고기를 구워보고프네요

 

RGB모드입니다.

영롱한 빛깔의 RGB LED~~~

 

LED팬을 조절하는 영상입니다

 

측면 강화유리윈도우를 닫고 찰칵~~

반사되서 침대모습이 나오네요 ㅎㅎ

 

밝기를 줄여서 찰칵~~

앱코 SUITMASTER 290G 위저드 강화유리 케이스 후기

측면 도어타입 윈도우로 열고닫기 편해서

PC를 자주 만지는 저에겐 편하더라구요

이전의 케이스들은 나사 4개를 풀고 잠궈서 닫았었는데

요건 자석이라서 닫아주면 착 붙어서 진짜 편한~!!

기본으로 풀문루나르_SL 120mm팬이 6개 증정~!!

가성비가 좋고 쿨링성 좋은~!!!

전면그릴도 잘 부서지는 플라스틱이 아니라

튼튼한 철제라서 탈착해서 청소할때 맘조리지 않아도 되는~!!

게다가 전면,상단,하단 먼지필터망이 모두 탈장착이 가능해

청소하기 편하고 관리하기 간편합니다.

HDD는 최대 2개까지 장착가능

SSD만 장착시 3~5개까지 장착가능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을 말하자면

하드베이스에 하드를 2개 장착할려면 분리해야하고

전원을 껐다켜면 LED설정이 초기화된가는게 단점이네요

http://prod.danawa.com/bridge/loadingBridge.html?cate1=861&cate2=879&cate3=990&cate4=0&pcode=11639288&cmpnyc=EE715&safe_trade=4&fee_type=T&link_pcode=B870830996&package=0&setpc=0

ABKO SUITMASTER 290G 위저드 강화유리 - 옥션

PC주변기기>PC부품>PC케이스

prod.danawa.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