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청결제 마초로드 쿨스프레이

2020. 7. 12. 12:49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남성청결제 마초로드 쿨스프레이입니다.

남성의 고민인 사타구니의 가려움,열,습함~!!!

남성의 사타구니가 시원하고 땀이 안차야하는데

활동하다보면 금방 땀이 차고 가려움이 오는~!!

남성들만 아는 그 고통~!!

남성청결제 마초로드 쿨스프레이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남성 시크릿존이나 필요한 부위 맨살에 1~2회정도 분사해줍니다.

남성청결제 마초로드 쿨스프레이을 꺼내보았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이네요

 

남성청결제 마초로드 쿨스프레이의 분사력입니다

안개분사로 골고루 넓게~~

손등테스트입니다.

왼쪽은 건조한 손등~~

오른쪽은 남성청결제 마초로드 쿨스프레이을 뿌려본 모습입니다.

방울방울 골고루 잘 부사되었네요~~

 

남성청결제 마초로드 쿨스프레이 후기

남성 시크릿Y존~!!!

평소 습하고 땀이 많이 차다보면

습진이나 가려움때문에 미치는데요

남성청결제 마초로드 쿨스프레이을 뿌려서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제가 여러가지 청결제 제품을 써봤는데

쿨링감이 좀 오래가는 편이더라구요~~

타제품에 비해 쿨링감을 5배 높였다라던데 확실히 느껴지는~!!

물로 씻어낼 필요없이 뿌려만 주면되니깐

언제 어디서든 칙칙~~

다만 처음에는 조금만 뿌려주세요

적응기간없이 많이 뿌렸다가 사타구니가

불나는 것처럼 화한 느낌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machoroad/products/4926340112

마초스프레이 시원한 사타구니 쿨링 Y존 남성청결스프레이 땀냄새 제거 탈취 남성청결제 : 마초로드

[마초로드] 남성청결스프레이 쿨링 남성청결제 마초스프레이 Y존 미스트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