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토너 딜리딜라잇 프리즈업 아이스토너

2020. 5. 23. 19:52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딜리딜라잇 프리즈업 아이스토너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

냉장고에 토너를 넣어둬서

꺼내따 넣었다 귀찮앙~!!!

 

딜리딜라잇 프리즈업 아이스토너는

화장솜에 뿌려서 피부를 닦아주면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쿨링해주며

보습및 진정,모공수축을 해주는~!!

 

홍보영상 ㅋㅋㅋ

 

딜리딜라잇 프리즈업 아이스토너의 패키지모습입니다.




더위로 상승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지친 피부에 쿨링효과를 주며 모공 수렴에 좋다네요


딜리딜라잇 프리즈업 아이스토너을 꺼내보았습니다.


귀여운 소화기 모양입니다.

 

저는 뚜껑의 손잡이를 눌리면 나오는줄 알았는데

뚜껑을 벗기면 스프레이방식입니다 ㅎㅎ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화장솜에 프리즈업 아이스토너을 뿌려주세요

가까이 대고 뿌려주세요!!!

안그러면 사방으로 튀는~!!

샤벳같이 얼음결정이 생기는 >ㅆ<


손등에 사용해 볼까낭~~

체온에 의해 얼어있던 프리즈업 아이스토너가

녹으면서 시원해지는 >ㅆ<


손등이 촉촉하고 시원하게~~

 

딜리딜라잇 프리즈업 아이스토너 사용영상입니다.

 

딜리딜라잇 프리즈업 아이스토너 사용후기

 

토너를 냉장고에서 꺼냈다 넣었다 구찮당!!!!

딜리딜라잇 프리즈업 아이스토너는

냉장고에 넣어둘 필요없이 시원한~!!!

 

절대 얼굴에 직접분사하시면 안되구요

화장솜에 대고 분사하신 뒤

피부에 닦아내듯이 사용하시면됩니다.

 

달아올랐던 피부를 진정보습 및 쿨링해줍니다.

34도정도 였던 피부온도가

31~32도로 즉각 쿨링해주는~!!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놀러가서 야외에서 달아오른 피부를

쿨링해줄때 사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bitly.kr/DcQvL2VKE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