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용 쿠쿠 IH메탈릭에코 2기압 밥솥 CHS108FD 티탄

2020. 3. 14. 07:53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10인용 쿠쿠 IH메탈릭에코 2기압 밥솥

CHS108FD 티탄입니다.

 

제가 구매한 링크는 요깅~~

저는 디지털특가로 할인받아

29만원가량에 구매를 했습니다.

다음날 27만원까지 떨어졌던건 안비밀...제길...

밑에 링크가시면 에어프라이 2리터짜리 사은품으로 준다는~!!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696853735

 

저는 주말에 구매해서 화요일쯤에 받았습니다.

다른분들은 배송밀려서 좀 기다렸다는데 다행인지 ㅎㅎ

 

제가 밥솥을 구매한 이유는

기존에 사용하던 쿠쿠밥솥의 패킹을 빼다가 끊어먹은...

밥솥사용한지도 좀 오래되고 바꿀때가 되어서 구매를~!!

패킹이 3만원가량인지라 그돈이면 차라리 새밥솥을???!!

이라면서 질렀어요 ㅋㅋㅋ

 

10인용 쿠쿠 IH메탈릭에코 2기압 밥솥

CHS108FD 티탄패키지박스입니다.


정면모습입니다

터치패널로 다양한 조리를 가능~~

근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어지럽당 ㅋㅋㅋ


측면모습입니다.




후면의 물받이입니다.


물길도 청소하기 편하게 요렇게 열린다는~!!


뚜껑을 열면 분리해서 세척할수있는~!!

전에 쓰던 밥솥은 요게 분리안되다보니

세척하기가 힘들던 ㅠㅠ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전원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음성이 시끄러우신분은 음성을 끌수가 있지만

메뉴가 많다보니 자기가 선택한

메뉴가 뭔지 확인이 잘 안되는지라

개인적으로 음성소리를 작게하는걸 추천~~!

 

밥솥냄비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내솥 >ㅆ<


 

10인용 쿠쿠 IH메탈릭에코 2기압 밥솥

CHS108FD 티탄을 사용해서 밥을 한 모습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밥 >ㅆ<

10인용 쿠쿠 IH메탈릭에코 2기압 밥솥 CHS108FD 티탄 후기

 

일반 가정에서는 10인용은 구매하셔야

손님이 와도 걱정없는~!!

2기압으로 밥이 더 맛있게~~~

 

백미를 현미 고화력으로 하면

밑에 누릉지도 같이 만들수 있더라구요

누릉지 좋아하시면 해보시는걸 추천~~

 

게다가 자동 절전모드로 되서 전기료걱정도 뚝~~

 

세척하기 편하고 고급스러운 색상이라서 맘에 쏙~~~

근데 음성가시나 말 많아 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