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줄앰플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

2020. 3. 1. 17:07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입니다.

 

i woke up like this라는 독특 카피문구~~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안심하고 바를수 있는~!!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

 

부스터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홈케어팩,수분크림,에센스 사용전에

발라주시면 좋은~!!

 

그럼 살펴볼까낭~~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개별 포장되어있는~~


왠지 주사기 느낌이 많이 나는 ㅎㅎ

용량은 10ml입니다.


사용법은 하단을 잡고 돌려서 푸신뒤

펌핑해서 사용하시면됩니다.

사용후 잠궈주시면 좋아요~~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을 꺼내보았습니다.

 

사용기한도 적혀있네요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의 입구입니다.


근접샷~~

고무재질인가 했지만

일반 플라스틱같은 재질입니다.


하단에 잠금이 되어있는데


요렇게 돌려서 사용하시면됩니다.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 사용전의 피부입니다.

면도와 건조한 겨울이라서

피부에 각질과 수분이 많이 부족한... ㅠㅠ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을 펌핑하면 뿅~~

토너같은 액상이라서 너무 쎄게 펌핑하면 쭈욱 날라갑니다.

손에 짜다가도 종종 멀리 날라가던.... ㅎㅎ;;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을 사용후입니다.

피부가 반질반질~~

촉촉해지면서 광이 나네용 >ㅆ<

금방 흡수되는~!!!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 후기

 

EWG 올 그린등급으로 안심하고 바를수 있구요

매일 면도하다보니 거칠어지고 자극 받은 피부인데

순하게 흡수되면서 수분을 채워줘서

촉촉해지고 광이 나는~!!

 

IWLT 올인원 글로우 컨센트레이트 앰플

고농축 올인원앰플이라서 하나만 발라도 굿~~~

수분크림 전에 바르시면 부스트효과도 보실수 있는~!!

 

다만 쭈욱 앰플이 물총처럼 날라갈수 있으니

살살 펌핑하셔야하는~!! ㅋㅋㅋㅋ

 

이 사용기는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