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봉같은 피부도 어려지고 싶다~!!! SNC앰플 식물줄기세포배양액 앰플

2017. 8. 15. 23:30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SNC앰플 식물줄기세포배양액 앰플입니다.

과연 어떤 녀석일지 궁금하네요^^

개봉을~!!!


요렇게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온

SNC앰플 식물줄기세포배양액 앰플~!!!

 

뽁뽁이를 벗겨보았습니다 ^^

특허출원까지 한 SNC앰플 식물줄기세포배양액 앰플~!!!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이라고 적혀있네요.

 

 

뒷면의 설명입니다.

특허등록성분이 항산화,항염,항주름에 효과가 좋다고 적혀있네요.

사용법은 손바닥이 2~3방울 떨어뜨려서

손바닥으로 압을 주듯이 누르면서 사용하시면된다고 하네요

에센스나 크림에 섞어 마사지하면서 쓰면 더욱 효과적이라는~!!

 

밀봉씰입니다.

SNC로고가 붙어있네요^^

 

개봉해 보았습니다.

SNC로고가~!!


 

종이를 치우면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SNC앰플 식물줄기세포배양액 앰플 8ml 2개입니다.


 

사용법은 플라스틱 뚜껑을 당겨서

알루미늄 포장을 뜯어서 뚜껑을 벗기고


 

알루미늄 포장을 벗기니

회색 실리콘 뚜껑이 보이네요.


 

 

 

회색 뚜껑을 벗기고

스포이드 뚜껑을 씌우시면되요.


 

스포이드 뚜껑을 씌운모습입니다. >ㅆ<

 

스포이드 뚜껑은 실리콘재질인듯 부드럽구요

원하는 만큼 살짝씩 짜서 쓸수 있습니다.

 

 

입구가 작어서 원하시는 양만큼

양을 조절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손바닥에 3방울 가량 떨어뜨렸습니다.

 
 

제 제주도토양같은 피부에 투척~!!! 

 

 

요건 사용전 사진입니다 ^^

면도를 안했더니 잔털과 각질이...

토너와 화장솜으로 정리한 피부인데도 ㅠㅠ

제기럴.....

 

요건 SNC앰플 식물줄기세포배양액 앰플을

몇일간 사용한 모습입니다.

피부가 확 좋아졌네요^^

SNC앰플 식물줄기세포배양액 앰플 후기

소량의 앰플이지만

고농축이라서 조금만 사용해도 되어서

오래사용이 가능하구요

특허성분이 들어있어서 항산화,항염,항주름에 효과가 좋다고하네요.

저도 몇일 사용해봤지만 피부가 좋아진~!!!

다만 2~3방울로는 제 넓디 넓은 상판떼기에는 부족한.... ㅋㅋ

그래서 4~5방울 정도 사용을 했습니다 ㅎㅎ

피부에 바르면 쓱 흡수가 되어서 좋더라구요^^


이제 한라봉껍데기 같은 피부를 어려지게 만들어보자잉~!!!



http://www.sncmall.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