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추천 닥터홍 레인보우 실리콘칫솔

2020. 1. 19. 16:31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닥터홍 레인보우 실리콘 칫솔입니다.

 

치아는 오복중 하나이고

씹고 맛보고 즐기는 삶이 얼마나 행복한지

나이들어서는 너무 크게 다가오더라구요

 

제 치아가 보통사람에 비해 약한지라 ㅠㅠ

매일 양치하고 칫솔질해도 충치가 잘생기고 약한...

젝일.... ㅠㅠ

 

아주 옛날에 한 10년쯤전에

실리콘 칫솔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요

그건 칫솔모가 일자형으로 붙어있었던 ㅎㅎ

과연 어떨지 살펴볼까낭~~

 

밑에 링크 가시면 구매가능~~

https://hoy.kr/Ww7na

 

제게 온 닥터홍 레인보우 실리콘 칫솔~!!!

블루와 화이트색상~~~

 

칫솔모 재질은 TPU

손잡이 재질은 PP


그럼 꺼내볼까낭~~

꺼내면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칫솔모 보호캡을 줘서 좋으다~~

따로 안사도 되궁 굿뜨~!!!

여행갈때나 가방속에 쏘옥 넣어다니기 좋겠어요


손잡이에는 고리구멍과 닥터홍로고가 그려져있네요




그럼 자세히 살펴볼까낭~~

보호캡을 열고 뿅~~


닥터홍 레인보우 실리콘 칫솔의 칫솔모입니다.

186개의 TPU 실리콘모가~~






손으로 한번 살짝 문질해보았어요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칫솔모~~~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사용전에 한번 세척한 뒤에 사용해주세요

약간 먼지같은게 좀 뭍어있더라구요

치약을 짜공~~~



 

치카치카하는 모습입니다 ㅎㅎ

닥터홍 레인보우 실리콘 칫솔 후기

 

일반 칫솔모의 경우 힘을 너무 주다보면

잇몸이 상할수가 있어요~!!!

그럼 잇몸이 올라가서 치아뿌리가 드러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칫솔질을 제대로 안하자니 충치가 두렵고....

제대로 하다보면 잇몸이 상하고 ㅠㅠ

 

치아사이사이 이물질,플라그,치석,혀백태가 제거가 잘되는~~

 

다만 초극세모에 비해서는 살짝 부드러움이 적지만

실리콘모라서 잇몸에 상처없이 양치가 가능하구요

잇몸마사지도 할수있어서 1석 2조~!!!

 

사용후 세척이 편리하고 물기관리하기도 좋은~~~

 

칫솔모도 마모도 잘안되고

칫솔모가 벌어지는걱정 뚝~~~

 

https://hoy.kr/Ww7na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