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환불]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및 환불 받아보자~~~

2019. 12. 3. 13:12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제가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를 자주하는데요

칫솔모,샤오미제품들,카메라악세사리등

다양한 물건을 구매하는~!!

​국내보다 시간이 좀 걸리지만

가격이 워낙 싸다보니 ㅎㅎ

 

가끔 물건상태가 불량이거나

분실,송장개수작등 다양한 트러블이 있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직구라지만

환불시스템이 좋은편인~!!!

다만 타당한 증거영상이나 사진이 꼭 있어야지

100% 환불 받을수 있습니다.

 

가끔 항의 걸면

판매자가 페이팔로 돈 환불해줄테니

항의 취소해달라고 합니다만

페이팔을 사용해서 받자니 내가 귀찮엉....

 

그리고 페이팔로 환불해준다는건

자기가 알리에서 평점이나 페널티를 안받을려는 수작이므로

구매자분들께서 원하는 방식으로 환불받으시면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센터에서 분쟁을 살펴본후

어느정도 환불할지 정하기도하구요

100%환불시 환불완료후 사용카드카드 취소문자 날라옵니다.

환불절차 완료시 15일이내 환불완료됩니다.

 

저도 여러번 환불신청으로 환불받았습니다.

제 환불과 분쟁내역입니다 ㅎㅎ

 

 

 

주문은 2달이 넘어도 안와서 분실항의해서 100프로 환불받았습니다.

 

샤오미 소카 음파칫솔모 주문한건데요

배송조회로 배송완료가 떴는데

제 주소가 아닌 다른주소로 배송완료되었다고....

트래킹넘버를 잘못입력한건지

발송안하고 엉뚱한 배송입력을 한건지...

그래서 100프로 환불받은 이력입니다.

 

요건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했는데

화이트노이즈가 심해서 환불받은 이력입니다.

100% 환불은 받지못했구요

구매를 8.98달라에 결제를 했는데

반송하면 100프로 환불받지만

반송하기 귀찮아서

제품을 제가 갖고 7.18달라 환불받았습니다.

블루투스이어폰은 안쓰고 쳐박혀있는....

 

 

이건 노이즈심한 증거영상을 제출해서 환불받았습니다.

 

요건 토니스타크 패션 선글라스 하나 구매했었는데요
받았는데 제품이 개불량이라서

증거사진 올려서 100프로 환불받았습니다.

 

요건 증거사진중 일부분

도장이 다 벗겨져있고 화학품냄새가 너무 심해서

못쓰게서 버렸어요 ㅎㅎ

 

알리익스프레스는 환불받는게 어렵진 않구요

제대로된 영상이나 증거사진을 갖고계시면

100프로 환불받기 쉽습니다.

 

예전에는 직구 후 제품이 이상이 있으면

버릴수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제품을 받고 14일 이내에 이상이나 고장이 있으면

환불해주니 걱정마시고 직구를~!!!

다만 꼭 개봉하실때 영상이나 사진을 찍으시는게 좋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