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외장하드 1테라 Seagate Backup Plus S Portable Drive 1테라

2019. 10. 14. 11:00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Seagate Backup Plus S Portable Drive입니다.

시게이트 외장슬림하드입니다.

용량은 1테라바이트입니다.

 

요거 경품으로 1월달에 받아놓고

이제서야 사용을 ㅋㅋㅋㅋ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그때 행사로 충격방지케이스를

카카오프렌즈 줬었는데

저는 라이언으로~~


충격방지케이스가 귀염귀염하네요 ㅎㅎ

아직도 사용한해본 ㅋㅋㅋ


측면의 정품스티커입니다.

꼭 요 스티커를 떼서 외장하드에 붙여주세요

나중에 AS를 받을때 스티커없으면 AS가 안됩니다.


상단부의 밀봉씰~~


Seagate Backup Plus S Portable Drive을 꺼내보았습니다.

뒷면에는 씨게이트의 S로고가

감각적으로 표현되어있습니다.


두께입니다.

외장하드인데도 얇다는~!!!

12.1mm로 정말로 얇습니다.


Seagate Backup Plus S Portable Drive의 정면입니다.

하단부에는 씨게이트 메탈소재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상단부에는 작동시 흰색LED가 들어옵니다.


연결단자모습입니다.


케이블입니다.

USB3.0에 연결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USB3.0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흰색 전원LED가 들어옵니다.

 

씨게이트 외장하드의 속도및 사양입니다.

 

Seagate Backup Plus S Portable Drive 후기

 

가격은 1테라에 7만원정도이구요

속도는 일반 하드에 비해서 살짝 느려요

다만 얇고 가벼워서 갖고다니기 좋고

백업용도로 좋은~!!!

저도 사진과 영상작업을 많이 하다보니

사진,영상 백업용으로 사용하는데 괜춘하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