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쏘는 매콤함이 매력적인 오뚜기 와사비 진짜쫄면

2019. 7. 29. 17:1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뚜기 와사비 진짜쫄면입니다.

 

핫한 인기를 얻었던 진짜쫄면~!!

와사비버전이 나왔더라구요 ㅎㅎ

저거 사진찍고 몇달이 지난건지 ㅋㅋㅋ

두개의 차이는 와사비가 있냐 없냐입니다


 

 

 

면을 삶고 소스랑 와사비를 뿌린모습입니다.

진짜쫄면이랑 차이점은 와사비소스~!!

와사비소스 빼면 일반 진짜쫄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와 쫄면의 1:1 비율로 만들어요

진짜쫄면은 소스양이 많고

매운편이라 야채가 많아도 맛있는~!!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비벼봤습니다.

와사비소스가 들어있어서

초록색으로 변신할까 싶었지만

그냥 일반적인 쫄면으로 보이네요




요건 삼겹살과 함께 곁들임으로~!!

고기만으로 2인분 ㅋㅋㅋ


고기를 굽고 토치로 야부리를 했어요 >ㅆ<




잘 비빈뒤에~~

고기와 함께 >ㅆ<

 

 

오뚜기 와사비 진짜쫄면 후기

 

맛은 오뚜기 진짜쫄면과 비슷합니다만

와사비향이 톡쏘는 매력을 갖고있습니다.

고기랑 먹으면 진짜 쫄면보다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진짜쫄면은

퀄이 좋아서 자주 애용하는~~

 

요즘 같이 더운날 매콤한 쫄면 어떠신가요??!!

쫄면덕후 왈~~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