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거치대 강추!!! 맥스퍼 클램프형 침대 휴대폰 자바라 거치대

2019. 6. 2. 18:01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맥스퍼 클램프형 침대 휴대폰 자바라 거치대입니다.

 

제가 다양한 휴대폰 거치대를 사용중인데요

클립형,자석형등이 주로 있는데

맥스퍼 클램프형 침대 휴대폰 자바라 거치대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뒷면에는 설치방법이 그림으로 잘 설명되어있습니다.


두근두근 개봉~~~


구성물품입니다.

홀더,클램프고정클립,자바라바디입니다.

먼저 자바라 바디를 살펴볼까낭~~

펼치면 요렇게 변신합니다.

 

요긴 스마트폰홀더와 연결하는 부위입니다.


고정핸드나사입니다.

각도를 고정하거나 할때 조여주시면됩니다.


요긴 중앙부위~~

요기도 핸드나사가 있네요


장력을 만들어주는 스프링입니다.

바디 양쪽에 있습니다.


그럼 홀더를 살펴볼까낭~~

스마트폰을 세로로 거치할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스마트패드도 거치할수있는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요건 LG V50을 거치한 모습입니다.

듀얼액정을 뒤로 접은상태입니다.


 

그럼 자바라에 홀더를 연결해볼까용~~

연결하신뒤 고정조인트를 조여주시면됩니다.


 

요긴 클램프고정대입니다.


양쪽에 미끄럼방지패드가 부착되어있어서

단단하게 고정해서 받쳐줍니다.


자바라를 클램프형고정대에 연결한 모습입니다.

그냥 끼우시면되요~~


조립이 완료된 맥스퍼 클램프형 침대 휴대폰 자바라 거치대입니다.


그럼 설치를 해볼까낭~~

침대 프레임이나 책상등에 끼워주신뒤

손잡이를 돌려 잠궈서 고정시키면됩니다.

하단에 기존에 쓰던 스마트폰거치대가 살짝 보이네요 ㅎㅎ


맥스퍼 클램프형 침대 휴대폰 자바라 거치대을 거치한 모습입니다.

튼튼해 보이네용 >ㅆ<


LG V50을 거치해 보았습니다.

처짐없이 안전하게 고정이 되는 모습입니다.

LG V50의 경우 일반 스마트폰의 두배가량의 무게라서

거치할 경우 쳐졌었는데 맥스퍼는 그런게 없네요

아이패드도 거치했는데 든든하게 고정된 모습입니다.

 

맥스퍼 클램프형 침대 휴대폰 자바라 거치대 후기

 

무게가 무겁거나 큰 아이패드를 거치해도 쳐짐없이

자유롭게 움직이구요

원하는 위치와 각도로 볼수있어서 침대에 누워서

천장을 바라보며 스마트폰을 사용가능해서 편합니다.

 

기존에 스마트폰의 거치대는 무게운 스마트폰을 거치하면

쳐져서 원하는 각도및 높이를 하기가 힘들었는데

요건 정말로 편하더라구요

360도 회전도 되니깐 오예~!!!

 

개인적으로 주변사람이 거치대를 사신다고하면

요녀석을 강추할 생각이 1000만배~!!!

 

다만 아쉬운점을 말하자면

홀더가 좀 길어서 스마트폰을

가로로 거치할수가 없다는거 ㅎㅎ

근데 360도 회전이 되니 아쉬운점이 없어지겠죠잉 ㅋㅋㅋㅋ

단점아닌 단점이라는~!!! ㅋㅋㅋㅋ

 

 

이 사용기는 네이버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