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폴앤조 벚꽃,블루 더블월 세라믹머그

2019. 3. 17. 01:10스타벅스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어제 이마트에 스타벅스 할인매장에

방문하고자 궈궈씽~!! ㅎㅎ 


그러나 갑자기 폭우가 쏟아지는 ㅠㅠ

우산도 안 가져오고 몸뚱아리만 딸랑 갖고갔는데말이죠...


요건 비맞으면서 셀카 ㅋㅋㅋ

왠지 살인자같이 무섭게 나와써 ㅋㅋㅋ

 

다른 이마트 스타벅스 매장에 요놈들 사러 갔는데 없었는데

이번에 간 매장에는 4개나 있더라구요

폴앤조 고양이 세라믹 더블월머그입니다.

정가는 27000원인데

30프로 할인해서 18900원~!!

 

4개 있었지만

원래 두마리정도만 사올까하다가

하나 부탁받아서 3개~!!

저는 2개만...

다 사올껄 그랬나??!! ㅋㅋㅋ


 

매장에서 꺼내봐서 검수한다고 꺼내보았습니다~~

밀봉스티커가 붙어있는~~


색감이 블루가 너무 이쁘죠잉 >ㅆ<

보온병,에코백,카드,더블월세라믹머그로 나왔었는데

처음 나왔을때 에코백이랑 카드만 구매를 했었는데

이제야 머그가 제품에~!! 


 

뚜껑을 열면 요렇게~~

 

바닥입니다.

 

예전에 나왔던 벚꽃시즌 폴앤조 더블월 세라믹머그입니다.

트로이 텀블러도 있는데 그건 패스~!!

예전에 많이 샀는데 꺼내기 귀찮아서 ㅡㅡ;;; 

 

뒷면입니다.

 

2개만 꺼낸 폴앤조 벚꽃머그랑

이번에 산 폴앤조 머그 2개랑 떼샷~~

이쁘죠잉~!!

근데 저 벚꽃시즌 엠디들도 사고선

떼샷 안찍고 걍 창고에 처박했다는건 안비밀...​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