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마늘맛이 좋은 오뚜기 쉬림프피자

2019. 3. 12. 20:16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오뚜기 쉬림프피자입니다.

전에 못보던 피자가 나와서 구매를~!!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사진처럼 풍성한 토핑이었으면~!!

돌판오븐에 구워서 빵기지가 맛있다네요

사이즈는 레귤러사이즈 25CM입니다.


 

뒷면입니다.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조리를~!!

 

오뚜기 쉬림프피자을 꺼내보았습니다.

김치냉장고에 넣었더니 해동이 되었네요 ㅎㅎ

 

비닐 포장을 벗기면 뿅~~~

일반 저가브랜드의 피자가게 피자보다 풍성한토핑~!!

요즘 냉동피자가 너무 잘나와서 좋으다~~



 

저는 광파오븐이라 오븐팬에 피자를 넣고 요리해주기 >ㅆ<

 

드디어 조리가 끝난 오뚜기 쉬림프피자~!!!

맛있어보이죠 ㅋㅋㅋ

 

접시에 옮겨담아 봤습니다.

노릇노릇 맛있어보이네요 >ㅆ<




 

8조각으로 잘라줘서 먹을준비 끝~!!

 

영상투척~!! >ㅆ<
구독,즐찾,좋아요 한번씩만~!!


오뚜기 쉬림프피자 후기


소스가 갈릭크림소스라

살짝 달콤하면서 마늘향이 올라옵니다.

토핑이 풍성하고 피자빵도 쫄깃바삭해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주변의 저가피자가게 피자보다

가격도 좋고 맛도 맛있어요~!!!!

예전에 수타피자가게에서 사먹었던

피자보다 훨~~~~씬 맛남...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