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맛이 적어서 좋은 아워홈 통단팥죽

2018. 10. 30. 23:5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아워홈 통단팥죽입니다.

통단판이 그대로 들어있다네요~!!

과연 어떨지 궁금하당 >ㅆ<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냉장보관이구요

270g입니다.


 

뒷면입니다.

부드러운 통단팥이 통째로 들어있는 전통단판죽~!!

팥은 중국산입니다.

 

조리방법입니다.

중탕으로 데워주시거나

전자렌지에 2~3분정도 데워드시면되요~~

 

개봉을 해볼까낭~~

걸쭉한 단팥죽이 맛나보이네요 >ㅆ<

 

그릇에 옮겨담고 전자렌지에

2~3분정도 데워주세요~~

 

전자렌지에 데운뒤 숟가락으로 떠보았습니다.

안에 통단팥이 들어가있네요~!!



 

아워홈 통단팥죽 후기

 

요즘 단팥죽제품들이 너무 달아서 한두입 먹고나면 질리는데

타사제품에 비해 단맛이 은은하게 나는편입니다.

설탕이 살짝 발만 담근듯한 맛이랄까요 ㅎㅎ

부드러운 통단팥이 들어가있어서 씹는식감도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시중의 인스턴트 단팥죽 중 가장 마음에 든~!!!


요즘같이 추운날 따뜻한 단팥죽 한그릇이면

배도 몸도 빵빵 따뜻하게~~ >ㅆ<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