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에서 데드풀2 삿포로맥주 패키지를 구매했다~!!

2018. 5. 4. 02:0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데드풀2과 콜라보한 패키지!!!


데드풀2 삿포로맥주 패키지입니다.

롯데마트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가격은 14800원입니다.


이제 박스부터 살펴볼까낭~!!

데드풀2의 영화광고도 빠짐없이 있네요 ㅋㅋ

데드풀이 삿포로캔에 머리를 기댄 사진 ㅋㅋㅋ


 

구성물품이 표시되어있습니다.

500ml 삿포로맥주 6캔,글라스1개,코스터2개~!!

내가 코스터때문에 샀당!!! ㅎㅎ

데드풀의 천지창조 포즈를 모티브한듯~!!!

 

삿포로잔이 살짝 보이네요~!!

데드풀의 요염한 자태 뭐냥 ㅋㅋㅋ

 

측면인데 포즈가 다 달라~!!

 

손가락총질하는 데드풀 ㅋㅋ

 

삿포로잔을 꺼내보았습니다.

허리라인이 살짝 들어간 잔입니다.

중앙에 삿포로 연문로고와 별이 그려져있네요

 

기대하던 코스터~!!

18..........

종이코스터.........

뭐냐 ㅡㅡ

이거 기획한 새끼 나와.....

플라스틱 코스터면 몰라도

1회용 종이코스터 하...........

개객기.... ㅠㅠ

이건 소장용으로 보관밖에 안되잖아!!!!!

 

뒷면에는 암것도 없음....

 

데드풀2 삿포로맥주 패키지 후기~!!


가격은 14800원으로 맥주행사하는 가격과 비슷하구요

보통 4캔에 만원하는 가격인데

잔도 주는거라고 보시면~!!

하지만 중요한 데드풀코스터는

종이재질이라서 1회용.... ㅠㅠ


이거 기획한 새끼 만나면 죽는다잉!!!!

플라스틱코스터하면 안됐냐고!!!!!!!!!!


꼭 종이코스터야만 했냐~!!!!!

꼭 그렇게 종이코스터야만 속이 후련했냐...!!!!

18새끼들.... ㅠㅠ

[영화 해바라기 패러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