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촉촉함과 개운함을 주는 아이봉 우루오이

2017. 5. 30. 16:44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3월에 일본에 다녀왔었는데

이제야 뜯어본 아이봉 ㅋㅋㅋ

이것도 일부분.... ㅋㅋ

에혀~~


일본에 가서 샀던 아이봉 우루오이입니다.

요건 써본적이 없어서 구매를~!!

일본에서 6천원대에 구매했던거 같아요


아이봉 우루오이는 촉촉한 타입이구요

히알루론산 Na가 배합되어 눈동자에

수분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제품 패키지모습입니다.

 

쿨링감이 2~3 사이~!!

저는 핑크,쿨링제품등 여러가지 써봤어요 ㅎㅎ

요 제품은 살짝 쿨링감이 있습니다만

순해요

 

꺼내본 모습입니다.

노란색이 비타민음료같어 ㅋㅋ



 

뚜껑에 살짝 부워서 사용하시면되요

 

눈금까지만 부워서 사용하시면되구요

30초이상 하시면 안되고

사용한거 재사용하지마세요!!!

근데 난 30초 이상 하곤했는데... ㅋㅋ




 

표시선까지 조금만 부워서 쓰면 끝~~


아이봉 우루오이 사용후기

쿨링감이 2~3이라서 살짝 쿨링감이 있는제품입니다.

건조한 안구에 히알루론산 Na가 배합되어

눈동자에 수분감을 주어서 촉촉함을 주는 제품~!!

비타민도 들어있습니다.

안그래도 요즘 미세먼지랑 안구가 뻑뻑해서

힘들었는데 자주 사용해야겠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