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쿨링감을 느끼고 싶다면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

2022. 7. 6. 21:1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입니다.

 

제가 항상 홀스의 가장 쿨링감이

강력한 사탕인 홀스XS 멘토립터스 멘톨향을

매일매일 먹고 있는데요

하루에 적으면 한통

많으면 2~3통까지 먹어서

한번에 구매할때 수십개를

구매하기도 했는데요

근데 많이 먹으면 설사 할수도 있어서

좀 줄이긴 줄여야하는 ㅎㅎ;;;

 

과연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는

어떤 쿨링감과 맛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제품 패키지입니다.

320x100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백설탕,물엿,약모밀추출분말,새삼씨앗,

인동꽃봉오리,창질경이어린잎,쇠비름

산이질풀잎,꼭두서니잎,감초뿌리,민들레

금잔화꽃,L멘톨,카라멜소스가 함유하네요

칼로리는 총 70g에 273칼로리로

캔디 1개에 14칼로리정도 되네요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를 꺼내보았습니다.

개별포장으로 들고 다니면서

맛나게 즐기기 좋구요

컴팩트한 사이즈라서

언제 어디서든 즐기기 좋은~~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의

포장모습입니다.

왠지 이빨이 보이는 웃는 모습의 형상이 떠오른

블랙앤 화이트 조합의 포장입니다.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의

제형입니다.

카랴말색의 원형 캔디이구요

사이즈는 일반적인 알사탕크기정도?!!

 

요렇게 피카츄 컨테이너에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를 잔뜩 넣어봤어요

나만 몰래 먹어야 하기에 숨겨숨겨 ㅋㅋㅋ

 

이번에는 이상해씨 컨테너에도

숨겨서 몰래몰래 뇸뇸뇸~~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 후기

 

쿨링감과 화한 맛이

호올스XS의 멘토립터스 멘톨향에 비해서

강하면서 사탕이 단단하고 강해서

씹어먹기보다 녹여먹게 되더라구요

 

한알 먹으면 홀스보다 오래오래

강한 쿨링감을 즐길수 있어서 좋았던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

 

참고로 마스크 쓰고

에너지 캔디 사쿤부스터캔디를 먹으면

멘톨향과 맛때문에

눈이 매울수 있으니 주의 ㅋㅋㅋ

난 은근 그것도 좋더라 ㅎㅎ

 

식물성 원료들과 카페인이 없어서

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기기 좋구요

많이 먹어도 설사걱정

안해도 되니깐 좋은~!!

 

 

 

목이 텁텁하거나 시원한 쿨링감을 원할때

하나씩 꺼내 먹으면 시원해져서 좋은~!!

 

다양한 용량도 판매중이니

대용량 사시면 굿~~

 

 

 

 

https://smartstore.naver.com/sakunboostercandy/products/6149372051

 

사쿤부스터캔디 : 사쿤부스터캔디

Hip한 일상을 위한 강력한 신개념 명품 목캔디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