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식품 귀리우유 추천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 곡물쉐이크로 해보자

2022. 7. 4. 21:4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 곡물쉐이크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많이들 하시는데요

저도 체중관리한다고

식이조절을 시작한 편인데요

굶기만해서는 안되는~!!

 

귀리,새싹귀리가 들어가있는

귀리쉐이크인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 곡물쉐이크입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은

벨기에산 귀리추출분말과

미국산 유기농 새싹귀리착즙분말이 함유~!!

귀리말곤 다른건 안들어가있네요

섭취방법은 물 150~200ml에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 한포를 타시면됩니다.

1포에 칼로리는 82칼로리로 저칼로리~!!

저녘이나 아침에 한포 타서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좋겠네요

320x100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를 개봉~~

스틱으로 개별포장으로

계량을 안해도 되고

가지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먹기 좋은~!!

개별포장으로 변질및 습기 먹는것을 방지해줘서 좋은~!!

 

그럼 마셔봐야겠죠잉~!!

물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진하게 마실려면

물을 적게 준비하시면됩니다.

 

이지컷으로 손쉽게 개봉~~

물에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 한포 투하~~

열심히 쉑잇쉑잇 영혼을 갈아서 흔들어주세요 ㅋㅋㅋ

 

왠지 물감색이 떠오르는??!!! ㅎㅎ

진한 녹색이 건강함이 물씬 느껴지네요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 후기

 

유당 제로~!! 글루텐 제로~!!

소화 걱정,우유 알러지,밀 알러지

걱정없이 안심하고 마실수 있는~!!

제가 우유제품을 마시면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인데

아임힐링 오트베르오리지널을

마셔도 속에 부담이 없어서 좋았던~~

 

맛은 구수하면서 깔끔한 목넘김과

가벼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살짝 새싹귀리의 풋풋함도 은은하게 나던~!!

 

물에도 잘 녹아서 살짝만 흔들어주면

손쉽게 섞여서 좋더라구요

 

요즘 비건,채식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는데 비건,채식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식사대용선식으로 드시면 좋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healinglnc/products/6664318397

 

아임힐링 오트베르 오리지널 귀리우유 비건푸드 10포 : 아임힐링

[아임힐링] 건강기능식품 GMP인증, HACCP인증, 유기가공식품인증, FSSC22000인증 시설

smartstore.naver.com

이 사용기는 엔서스체험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