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맛있는 신안 햇땅콩은 신안1004몰에서~

2022. 6. 12. 13:2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신안1004몰 신안 햇땅콩입니다.

 

땅콩을 좋아하는데요

근데 중국산 땅콩과 국산 땅콩의 맛과 향은 천지차이~!!

게다가 가격도 천지차이죠잉 ㅎㅎ

비싸지만 맛있는 국산 땅콩~!!

 

신안1004몰 신안 햇땅콩은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신안군 국내외 인증내역입니다.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국제슬로우시티연맹

국제환경연맹 랑사르협약,다도해해상국립공원

전라남도 도립공원 지정~!!

 

천사섬의 바닷바람과

게르마늄 토양에서 자란

신안 땅콩~!!

등급은 상이네요

땅콩에도 등급이 있는건

처음 안 1인 ㅎㅎ

 

신안 햇땅콩를 꺼내보았습니다.

진공밀봉되어있구요

지퍼백으로 보관도 용이하네요

 

신안 햇땅콩이 튼실하고 알이 크네요

생땅콩이라서 조리해서 먹어야합니다.

320x100

그럼 조리해봐야겠죠잉~!!

신안 햇땅콩를 한번 에어프라이어 오븐으로

맛있게 볶아볼까합니다.

 

오븐으로 처음에 굽다가

마무리로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주었습니다.

 

맛있게 잘 익은

신안 햇땅콩~!!

닭강정에 토핑으로 쬐끔씩 올라가던

땅콩가루~!!

저는 통으로 듬뿍 올려보았어요 ㅎㅎ

통으로 올리는게 더 맛있고 좋더라구요

바삭바삭한 식감과 고소한맛이 좋으다요~~

 

신안 햇땅콩 후기

 

청정 신안에서 해풍맞고 자란 땅콩~!!

속이 알차고 알이 커서

씹는맛이 알차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땅콩조림,땅콩볶음,땅콩을 볶아서

안주로도 먹어봤는데요

밥반찬,안주로도 좋았던

신안 햇땅콩~!!

 

https://han.gl/BsGKA

 

[신안愛반海] 신안농협 신안 땅콩 1kg

구매방법 1회구매 정기배송 할인가가 적용된 최종 결제예정금액은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hinan1004mall.kr

신안1004몰로부터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