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크기의 바삭한 CJ 꼬마새우까스

2022. 4. 2. 11:50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CJ 꼬마새우까스 구매해봤어요~!!
인터넷으로 6봉에 18560원에 구매를~~
마트에서 1봉지에 5천원정도
궁금해서 구매해본 ㅋㅋㅋ


이미 튀겨져있어서
에어프라이어에 가볍게 튀겨서
맛있는 간식이 뚝딱 되는~~

 

그럼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1봉지에 310그램이구요

냉동보관입니다.

 

간편한 한입사이즈

에어프라이어에 5분정도 조리하시면됩니다.

기름에 튀길 필요가 없다니 좋으네요

320x100

CJ 꼬마새우까스의 조리방법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70도로 예열한 뒤에

5~6분정도 조리하시면됩니다.

에어프라이어 크기나 용량,음식양에 따라

조금씩 조절하시면됩니다.

 

CJ 꼬마새우까스의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쇼트닝,옥수수전분,연육,자숙흰다리새우살,

향미증진제등이 함유~!!

 

CJ 꼬마새우까스의 영양정보입니다

100g당 215칼로리이구요

나트륨이 560mg 28%로 좀 있는편이네요

 

CJ 꼬마새우까스를 꺼내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오븐에 종이호일을 깔고

CJ 꼬마새우까스를 투하~~

1봉지에 33개가 들어있더라구요

크기가 100원짜리 동전만한~!!

한입크기인데 아이간식용 크기는 좋은듯한데

어른이 먹기엔 좀 작은 사이즈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한 모습입니다.

이미 한번 튀겨져 있는제품이라서

따로 오일을 뿌릴 필요가 없어서 편한~!!

일반 제품의 경우 오일을 뿌려서 조리하더라도

튀김옷이 에어프라이어 조리 특유의

뻣뻣함이 없어서 좋으네요

 

CJ 꼬마새우까스를 접시에 옮겨담아보았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튀겨진~!!

 

CJ 꼬마새우까스를 가위로 잘라보았습니다.

안에 당근이 살짝 보이네요

새우는 거의 안보이는 ㅎㅎ

 

그럼 소스에 찍어봐야겠죠잉~!!

왼쪽은 글로리아 홀스래디쉬 소스이구요

오른쪽은 하인즈 토마토 케챱입니다.

 

CJ 꼬마새우까스 후기

 

맛은 솔직히 새우까스라곤 하지만

새우맛은 거의 미비한 편이구요

어육까스느낌이 강합니다.

 

한번 튀겨져있어서 따로 오일을

뿌려가면서 튀길 필요가 없구요

5분으로 짧게 조리가 가능해서

급한 성격의 아이간식으로도

뚝딱 만들수 있어서 좋은~!!

 

오일뿌려가면서 에어프라이어로 튀기면

튀김옷이 바삭하기보다 뻣뻣하기 마련인데요

한번튀겨져있어서 바삭한 식감이 좋은~!!

 

다만 크기가 매우 작은사이즈라

한입크기인데 어른이 먹기엔

두개씩은 집어 드셔야하는 ㅎㅎ

 

토스트빵이나 모닝빵에

야채와 CJ 꼬마새우까스를 넣고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으면 꿀맛~!!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