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으면서 가벼운 요이치 프리미엄 유선 알류미늄 제이크 셀카봉 YSS-200

2018. 1. 24. 21:28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녀석은

요이치 프리미엄 유선 알류미늄

제이크 셀카봉 YSS-200입니다.


과연 어떤녀석인지 살펴봅시당~~~


제품패키지 모습입니다.

작아서 깜놀한 제품박스~!!


 

패키지 뒷편입니다

사용법및 제품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꺼내보았습니다~!!

하얀비닐에 포장되어있는 제이크셀카봉~!!

 

비닐을 벗기면 짜잔~~

작고 귀여운녀석이 나오네요 ㅎㅎ

손잡이에 고급스러운 다이아몬드패턴이~~


 

요건 카메라버튼입니다.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는 거치대~~

 

각도조절을 위한 고정나사입니다.

 

요게 장점인~!!

보통 케이블이 뒹굴러 다니는데

제이크 셀카봉에서는 수납가능~!!

 

요렇게 케이블을 빼서 사용하면되고

안쓸떈 꽂아서 수납을~!!!

 

 

아이폰을 장착해 보았습니다 >ㅆ<


 

길이는 요렇게 늘어납니다~~

 

알리미늄바디인데

가볍지만 튼튼하더라구요!!

 

요건 거치대가 늘어나는 모습을 찰칵~~

 

갤럭시S7 엣지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요이치 프리미엄 유선 알류미늄 제이크 셀카봉 YSS-200 후기


제가 많은 종류의 셀카봉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중 가벼운면서 튼튼한녀석인!!!

스마트폰 무게가 무거워서 휘는경우도 있는데

요건 튼튼하당!!!!!

게다가 셀카케이블을 깔끔하게 수납정리가능!!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도 잘 사용되더라구요^^

요녀석으로 셀카 많이 찍으러 댕겨야겠어요 ㅋㅋ





'요이치와 사용기나라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