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럽고 향기로운 로벤트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

2022. 2. 10. 13:29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차량을 사용하다보면 신경쓰이는 냄새~!!

향기롭게 운전을 위한 필수품인 차량용 방향제인데요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로벤트코리아에서 나온

로벤트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는

세라믹과 향료로 구성되어있구요

사용법은 케이스에 끼워서 장착하시면됩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었는데요

저는 독특한 느낌을 위해서

아이언그레이를 선택했습니다.

향기는 제가 좋아하는 미드나잇섬머를 선택~!!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를 개봉하면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의

조립방법및 향기 설명입니다.

케이스를 돌려서 열고

방향제를 넣어서 닫으시면되는~!!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를 꺼내어보면

울프케이스,방향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320x100

유광재질이라서 고급스럽고 이쁘네요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의 센트링은

백자토를 순수 빚어 구운 세라믹형입니다.

 

그럼 사용해봐야겠죠잉~!!

먼저 로벤트울프 케이스를 돌려서 열어주세요

 

그리고 방향제의 포장을 뜯어서

사진과같이 끼워서 케이스를 닫아주시면 끝~!!

참 쉽죠잉~!!

 

차량에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송풍구에 클립을 끼워서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반짝반짝 고급스러우면서 향기도 은은하니 좋으네요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 후기

 

디자인이 멋들어지면서 깔끔하구요

차량에 꽂으니깐 고급스러운 방향제 모습이 좋더라구요

 

향기는 은은하게 나는편이라서

향기에 민감하신분들도 머리 안아프로 좋았던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방향제 향기만 신경쓸게 아니라

고급스런 디자인도 신경써야하는~!!

 

https://smartstore.naver.com/lovent_official/products/6259467219

 

로벤트 로벤트울프 늑대 차량용 방향제 울프 방향제 자동차 방향제 : LOVENT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로벤트

smartstore.naver.com

 

 

이 사용기는 엔서스체험단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