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으로 옷핏을 살려보자

2022. 1. 23. 16:14제품리뷰/패션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용해본 제품은

남성보정속옷인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입니다.

 

요즘 똥배가 많이 튀어나와서

옷이 잘 안맞고 핏이 안살어 ㅠㅠ

살을 좀 빼야하는데 젝일 ㅋㅋㅋ

 

그럼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는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보정속옷은 살짝 작아야지

몸을 더 타이트하게 보정해줘서 효과가 좋으나

갑갑한게 싫으신분들은 정사이즈 선택하시면되요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의

사이즈 선택 가이드입니다.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의 착용법입니다.

솔직히 저렇게 착용해도 힘들긴 함 ㅋㅋㅋㅋ

그만큼 몸뚱아리가 살이 음.....

잠시만요 눈에 물방울이..... ㅠㅠ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를 꺼내보았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요

저는 블랙색상을 선택했습니다.

화이트는 비쳐보일수도 있고

오염되면 지저분해보여서리 ㅎㅎ;;

근데 화이트가 의상 맞춰입긴 좋은데 말이죠 ㅋ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를 꺼내서 펼쳐보았습니다

민소매형이구요

비쳐보일까봐 걱정했는데

원단이 두께가 살짝 있어서

그럴걱정이 없어서 좋으네요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 뒷면입니다.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

왼쪽은 앞면이구요

오른쪽은 뒷면입니다.

무늬처럼 보이는 부위가

신축성이 좋아서 살을 더 꽉 잡아주는 효과를~!!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 착용전입니다.

사진을 찍어봤더니 확실히 살이 많이 쪗네요 ㅠㅠ

다이어트가 시급합니다 ㅎㅎ;;;

320x100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를 착용하였습니다.

몸부분의 길이가 좀 있는편이더라구요

남는 부분은 배쪽을 살짝 겹쳐서 입어도 괜춘하던~~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를 착용후 셔츠를 입어보았습니다.

확실히 정면에서 보면 

셔츠의 단추부분이 확연히 일자로 보이네요

참고로 뱃살을 들어마시거나

그렇게해서 촬영하지 않은 모습입니다.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 후기

 

점점 살이 찌다보니깐

셔츠의 배부분 사이가 벌어지고

옷핏이 잘 안맞더라구요

바디쉐이퍼 바디오퍼 남성보정속옷 착용후

착용전보다 옷핏이 좀 더 깔끔하고 이뻐진게 보이던~!!

 

그나저나 다이어트 해야겠어요 ㅠㅠ

요즘 살이 찐건을 알고 있었는데

사진을 확인하니 심각하네요 ㅎㅎ;;

그동안 입던 셔츠들이 살짝 버려져서 확 다가오진 않았는데

셀카를 찍어보니 ㅗㅜㅑ~!!!

다이어트를 확실히 해야겠어요 ㅋㅋㅋ

 

http://bodyshaper.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3&cate_no=1&display_group=2

 

[바이오퍼] 남성보정속옷/남자보정속옷 상체보정 언더셔츠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bodyshaper.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