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2021. 11. 10. 19:5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제품은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입니다.

가격은 마트에서 5600원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4개입이 들어가 있습니다.

유재석이 모델이 사진이 있네요 ㅎㅎ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를 꺼내어보았습니다.

고추장과 크림의 핑크빛 조화라는데 과연~!!

 

조리방법입니다.

찜솥,밥솥에는 15~20분간 데워주시거나

에어프라이어는 160도에 10분간 오일을 발라 구워주시면

겉바속촉을 느낄수 있습니다.

전자렌지는 1개에 30초 조리하시면됩니다.

맵린이부터 맵고수까지 맛있게 즐길수 있다는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원재료명입니다.

매콤떡볶이소스,마카로니,

불닭소스,순한맛닭가슴살이 들어가네요

매운맛을 불닭소스로 냈나보네요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영양정보입니다.

1개당 227칼로리입니다.

 

그럼 먹어봐야겠죠잉~!!

왼쪽은 에어프라이어로 160도에

10분간 오일을 발라 구웠구요

오른쪽은 물을 살짝 적셔서

전자렌지에 30초 조리했습니다.

320x100

그럼 갈라볼까낭~~

전자렌지로 조리한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부드럽게 빵이 찢기네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겉이 바삭하고 살짝 찢는게 더 힘드네요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의 단면도입니다.

안에 마카로니,닭가슴살,붉은색 소스가 들어가있습니다.

근데 갠적으로 로제라기에는 좀 붉은색감이 더 강하네요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후기

 

맛은 매콤하구요 크림맛은 그다지 못느끼겠던~!!

씹는 식감은 마카로니보다 닭가슴살이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로제소스라기보다 붉닭소스느낌이 많이 강했던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솔직히 마카로니는 알려주지않으면

모를정도로 존재감이 약한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소스때문인지

전자렌지로 조리한 것은

호빵의 효모향이 좀 살아있어서 살짝 거슬리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 쪽이 겉바속촉에

불닭향을 더 살려줘서 더 맛있더라구요

 

먹고나서도 오랫동안 은은하게

매콤함이 계속 남아있었던

삼립호빵 따끈화끈 로제호빵~!!

왠지 호빵이라기보다

피 두꺼운 만두 느낌이 많이들더라구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