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봉뵈르 플랑슈로 맛있는 와인안주 만들어 봤어요

2021. 10. 19. 13:43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햄은

잠봉뵈르 플랑슈입니다.

 

일본에서 잠봉뵈르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반했었는데요

요즘 코로나 시국이라서 외국을 떠날수도 없는~!!

하루 빨리 치료제가 나와서

여행도 맘편히 다니고 싶다는 ㅠㅠ

 

잠봉뵈르 플랑슈는 독특하게 껍질과

비계까지 붙어있는~!!

320x100

 

잠봉뵈르 플랑슈의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국내산 뒷다리살을 사용하고

건로즈마리,건월계수,후추가루,

마늘,생강,레몬즙등이 들어갔네요

제조일로부터 20일 이내 빨리 드셔야하는~!!

뭐 근데 하루면 금방 뚝딱인지라 ㅋㅋㅋ

 

하단부에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네요

 

그럼 먹어봐야겠죠잉~!!

요렇게 와인안주로 딱인~!!

먹어보니깐 부드러운 돼지고기수육을

떠올리는 육향과 맛을 느낀~!!

비계와 껍질때문에 잡내가 나지않을까

걱정했었는데 그런거는 전혀 없더라구요

이쁘게 디플하고 싶어도 얇아서 잘 찢어지더라구요 ㅠㅠ

다음에는 살짝 얼렸다가 떼내어볼까....

지못미.....

 

이번에는 잠봉뵈르로 샌드위치를 만들어볼까낭~~

에어프라이어기에 크루와상을 데워주세요

 

맛있게 데워진 크로와상~!!

 

반으로 갈라서 샌드위치 빵으로 사용해볼까합니다.

 

크로와상 빵사이에 잠봉뵈르를 듬뿍 넣은~!!

좀 이쁘게 넣고싶었지만 그게 안되 ㅋㅋㅋㅋ

 

반으로 잘라보면 요렇게 빵 반 잠봉뵈르 반 ㅋㅋㅋ

 

와인과 함께라면 더욱 맛있는

잠봉뵈르~!!

 

잠봉뵈르 플랑슈 후기

 

와인안주로 딱이구요

잡내없이 부드러운 식감과 육향을 줘서

왠지 맛있고 부드러운

수육같은 느낌을 많이 받은~!!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으니

한끼 든든한 식사로도 딱~!!

캠핑이나 소풍 갈때 딱이던

잠봉뵈르 샌드위치~!!

 

https://smartstore.naver.com/planche_charcuterie/products/5852185943

 

샤퀴테리,잠봉,소시지,수제,잠봉블렁,잠봉뵈르,잠봉블랑,샌드위치,샌드위치햄,수제햄,햄,슬라이

프랑스요리,프랑스음식,홈파티요리,홈파티음식,브런치추천,홈브런치,브런치메뉴,브런치음식,도시락,도시락추천,수제소시지,샤퀴테리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