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다 풀드포크 바비큐피자 구매후깅~~

2017. 11. 26. 21:0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리하다의 풀드포크 바비큐피자입니다.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발견한~!!

가격은 6500원정도입니다.


포장박스의 사진은 먹음직스러운데

과연 어떤지 궁금하네요 ^^


 

 

피자를 꺼내보았습니다.

비닐포장에 밑에는 종이가 깔려있네요

 

비닐을 제거해보았습니다.

사진과 조금 다르지만

괜춘한듯~!!!



 

 

광파오븐에 구워보았어요~!!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ㅆ<

 

접시에 옮겨담궁~~

 

토핑인 풀드포크가 먹음직스럽네요

 

 

피자도우의 모습입니다.

일반적인 피자도우 두께~~




 

 

요리하다 풀드포크 바비큐피자 후기


토핑이 푸짐해서 좋더라구요

한판이면 2명정도??! ㅎㅎ


피자도우의 경우

렌지에 돌리면 푹신한 빵처럼 느껴지구요

오븐에 구우면 바삭바삭해지는~~

나름 괜춘한듯~!!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