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PACE DOWN (NASA) KMW19571 구스 헤비다운 패딩

2021. 6. 17. 22:23제품리뷰/패션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K2 SPACE DOWN (NASA)

KMW19571 구스 헤비다운 패딩입니다.

 

요즘 역시즌으로 패딩을 많이 할인하더라구요

구스롱패딩을 갖고 있는데

그건 길고 많이 입어서 짧은게

하나 필요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침 할인하길래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색상은 화이트~!!

블랙,네이비,화이트 3가지 있었는데요

흰색이 너무 이뻐서 땡기더라구요...

근데 흰색은 더러움 감당하기가 두려운색이죠 ㅎㅎ

그래도 노빠구당~!!! ㅋㅋㅋ

구매한 K2 SPACE DOWN (NASA) 

KMW19571 구스 헤비다운 패딩가 도착~!!

요즘 택배대란이라 배송안되는 지역도 있던데

저는 다행이도 배송이 ㅎㅎ

 

사이즈는 평소 100을 입는데

이 옷은 한사이즈 업을 해서 입어야한다더라구요

그래서 105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슴부터 머리까지 블랙색상에

나머지 부위는 흰색으로 색배치가 되어있습니다.

가슴팍에는 크게 K2,NASA 영문로고가~!!

아폴로 11호 50년 기념으로 만들어진

K2 SPACE DOWN (NASA)

KMW19571 구스 헤비다운 패딩~!!

 

뒷면입니다.

뒤에도 K2마크가 회색으로 찍혀있네요

 

음 18.... 재고라서 그런지

이염이.... 알콜솜으로

닦으니깐 닦이긴하는데 기분나뻐...

 

임시수선용 수리키트입니다.

패딩을 입다보면 찢어지거나 튿어지는 경우가 있을때

이 수리킷으로 수리하면 되는~!!

다만 수리하더라도 떨어질수가 있는~!!

 

가격표입니다 369000원 ㅎㅎ

저는 할인해서 4608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87.5%정도 할인인가?!!! 

 

안주머니입니다.

왼쪽에만 있더라구요

양쪽에 있으면 좋은데 ㅎㅎ

 

지퍼를 열어보면 뿅~~

흰색에만 그림이 있는듯하던데

갠적으로 저 그림이 이쁘다용~!!

 

품을 열어보면 아폴로 11호 우주비행사

닐암스트롱의 실사모습이~!!!

레알 이뻐~!!!

 

미국 항공 우주국(NASA)에서

우주선 온도 유지에 실제로 사용하는 

트라이자(TRIZAR)를 활용해 개발한 원단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스페이스 다운!

트라이자 소재는 열과 빛을 흡수·반사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특성으로

보온 유지에 탁월합니다

 

K2 SPACE DOWN (NASA)

KMW19571 구스 헤비다운 패딩의 택입니다.

솜털 80% 깃털 20%

100사이즈 기준 우모량 340G, 필파워 650입니다.

105면 우모량이 얼마일려낭?!!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착한 다운 인증인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한~!!

 

음... 살짝 티가 젝일 ㅎㅎ

 

목부분입니다.

목에는 부드러운 융느낌의 재질로 되어있네요

 

K2 SPACE DOWN (NASA)

KMW19571 구스 헤비다운 패딩 후기

 

사이즈 추천은 한사이즈나

두사이즈 업하시는 걸 추천드리구요

한사이즈 업해서 입었는데팔은 부피때문에 그런지 좀 타이트합니다.

헤비다운이라서 몸집이 커져보입니다 

근데 디자인이랑 색상은 정말 이쁘네요

 

온라인사이트에도 대부분 사이즈가 거의 다 빠지던데

구매하실분들은 언능 구매하는걸 추천~!!

숏인데도 구스함량이 높은 헤비라서

추운겨울에 따뜻하게 입을수 있다는~!!

손목에는 찍찍이타입이라서 조절가능해서 좋은~!

고무줄이면 입다보면 늘어나서 보기 싫어지거든요

 

만약 더러워지는게 신경쓰이신다면 블랙색상 추천~!!

근데 흰색만 옷안에 닐암스트롱 사진이 프린팅되어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