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도 딱딱하지 않고 바삭한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

2021. 5. 30. 14:21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입니다.

요즘 만두 퀄리티들이 좋아지는 대신

가격도 점점 비싸지는....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인터넷으로 구매시 더욱 저렴하나

몇만원어치 사야하는 단점이 ㅎㅎ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 가능한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

 

조리방법입니다.

찐만두,군만두,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등 다양하게 조리가능~!!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먹어볼까합니다.

 

영양정보 및 원재료함량입니다.

국내산 돼지고기 29.71% 함유했네요

 

1봉지에 만두가 11개 들어있었어요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 앞뒷면입니다.

 

그럼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볼까낭~~

그물망선반에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를 올려주세요

 

에어프라이어로 200도에 10분정도 조리중입니다.

온도랑 시간은 개인의 에어프라이어에

맞게 조리하시면됩니다.

제 에어프라이어는 25L로 커서

온도를 높여서 조리해보았어요

 

잘 구워진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

위에 오일을 뿌려주시면 더욱 노릇하게 구울수 있는데요

저는 귀찮아서 오일을 안뿌리고 구워보았어요

 

바삭하게 잘 조리된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

 

반으로 갈라서 살펴보았습니다.

만두피가 정말로 얇은~!!

종이보다 더 얇은 만두피네요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 후기

 

맛은 담백하면서 고기맛이 잘 살려진 만두였구요

피가 얇아서 바삭한 식감을 주더라구요

만두속도 진짜 가득차있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시

냉동만두는 피가 딱딱해지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풀무원 얇은피 꽉찬 교자는 딱딱한 식감없이

바삭한 식감을 잘 주던 만두피~!!!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