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산 자숙닭새우 1kg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2021. 5. 4. 00:29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닭새우가 궁금해서 구매해본

러시아산 자숙닭새우 1kg입니다

가격은 배송비포함해서

19000원대에 구매를~!!

과연 어떨지 궁금하닷~!!!

 

개봉해보면 뿅~~

해동된 러시아산 자숙닭새우입니다.

비린내가 좀 나는편이더라구요

과연 먹을때도 비린내가 심할지 궁금궁금~!!

 

크기는 그렇게 큰편은 아니구요

배에 알이 있는 새우가 반

알이 없는 새우가 반정도였습니다.

 

주황색 알들이 잔뜩~!!

 

그럼 먹어볼까낭~~

에어프라이어로도 조리해보고

프라이팬으로도 조리해보았는데요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180도씨 온도에

앞뒤로 15~20분정도씩해서

총 40분정도 조리해주시면 껍질까지

바삭한 식감을 느낄수 있구요

 

프라이팬으로 조리시

껍질바삭함이 덜하지만

살의 쫀득함을 더 느낄수 있더라구요

꼭 조리시 버터를 많이 넣어주셔야

비린내를 잡아주면서

맛을 더욱 끌어올려줍니다.

 

요건 프라이팬에 버터를 많이 넣고

튀겨내듯이 구운 러시아산 자숙닭새우입니다.

옆에는 버터에 굽는김에

소고기 부채살도 같이 구워봤어요 ㅎㅎ 

 

바삭하게 맛있게 구워진

러시아산 자숙닭새우~!!!

러시아산 자숙닭새우 1kg

 

러시아산 자숙닭새우 1kg 후기

 

껍질까지 드실수 있구요

버터를 좀 많이 넣어서

바싹 튀겨내듯이 구워서

껍질을 빠삭하게 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버터를 많이 넣을수록

비린내를 잘 잡아주고

짭잘한 간과 풍미를 주더라구요

 

머리에는 주황색 꽃게 알처럼

주황색 새우 내장이 있어서

머리까지 드셔야지 더욱 맛있는~!!

 

맥주안주,술안주,밥반찬으로 맛있던

러시아산 자숙닭새우 1kg~!!

다음에는 국산먹어보고프당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