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당한 파리바게트 생딸기 맘모스빵

2021. 2. 26. 14:1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사먹어본 음식은

파리바게트 생딸기 맘모스빵입니다.

파리바게뜨 빵집에 갔다가

비쥬얼로 눈길을 끌어서

구매를 해본

파리바게트 생딸기 맘모스빵입니다.

가격은 2800원입니다.

 

딸기 2개가 눈에 보이네요

 

비닐 포장을 벗겨보았습니다.

 

빵의 앞뒤로는 소보로가 겉에 있습니다.

 

갈라보았습니다...

파리바게트 18넘들 장난치나 ㅎㅎ

옛날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생각이나네요

딸기 와... 

사기먹었어 ㅎㅎ

 

딸기 한개 분량이 들어있습니다

 

빵도 살짝 핑크빛이 도는~!!

 

파리바게트 생딸기 맘모스빵 후기

 

맛은 크림이랑 맘모스빵에

딸기가 들어간~!!

딸기부분은 먹으면 상큼하니 맛있는데

딸기 없는부분은

그냥 크림빵 느낌입니다.

 

근데 딸기때문에 사기당한 느낌이

너무 많이 드는 

파리바게트 생딸기 맘모스빵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