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저근막염깔창 추천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

2021. 2. 11. 10:0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발은 인체의 오장육부가 모여있는 곳으로

저는 발이 편한것을 제일 신경쓰는데요

많이 걷고 운동하고,서있다보면

발은 금방 피로해지고 아파지는~!!

 

이번에 써본 제품은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입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파우치에 곱게 포장된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을 꺼내보았습니다.

시원한 블루색상이 이쁘네요~~

 

바닥면입니다.

공기구멍이 숭숭숭 뚫려있는~!!

 

사이즈입니다.

제가 신발을 크게 신다보니

큰 신발깔창을 찾기가 힘든데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은

305mm까지 사용가능한네요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의 측면입니다.

아치를 제대로 받쳐주는 모양이네요

깔창이 푹신하지않고 하드한편인데요

발아치를 제대로 받쳐줄려면 하드한 편이 좋은~~!!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의 성능설명입니다.

 

깔창 중앙에 볼록

튀어나와있는 부분은 포론입니다.

 

발 뒤꿈치에도 살짝 볼록 튀어나와있네요

포론이 있어서 충격흡수 및 체중분산을~~

 

그럼 사용해볼까낭~~

제가 자주 신는 신발~!!

사이즈가 295mm라서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을

사이즈맞게 잘라주었습니다

 

기존 신발깔창을 대고 라인을 그린뒤

잘라주시면 편한대요

깔창없는 신발인 경우

 

개인적으로 조금씩 자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한번에 많이 잘랐다가 되돌릴수 없기때문에요 ㅎㅎ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을 끼워넣으면 끝~~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 후기

 

베러핏이지 기능성깔창을

넣고 많이 걸어다녀봤는데요

발 중앙과 뒤꿈치의 포론이

처음에는 살짝 이물감처럼 느껴지긴합니다.

마사지하는것같은 느낌도 들기도?!! ㅎㅎ

하지만 좀 걷다보면은

익숙해져서 그런지

그다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아치를 단단하게 받쳐주다보니

발이 편하더라구요

아치를 제대로 받쳐줘야 피로감이 덜하다는~!!

 

다만 푹신한 신발깔창을 신던분에겐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겠던~!!

 

https://smartstore.naver.com/betterfitinsole/products/3765821942

 

평발 및 유연성평발의 뒤꿈치 및 발바닥 보호에 도움이 되어 족저근막염 및 무지외반증에 도움

베러핏깔창, 기능성깔창, 기능성신발깔창, 발편한깔창, 평발깔창, 평발교정깔창, 족저근막염깔창, 아치깔창, 뒤꿈치보호깔창, 뒤꿈치보호패드, 뒤꿈치깔창, 무지외반증깔창, 쿠션깔창, 발바닥

smartstore.naver.com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