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아까운 편스토랑 18대 우승한 꼬막에빠진 빨간밥 후기

2021. 1. 3. 20:47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먹어본 음식은

편스토랑 18회차 우승한

편스토랑 꼬막에빠진 빨간밥입니다.

가격은 4500원입니다.

 

제품 패키지입니다.

 

조리방법입니다.

1.그릇에 밥과 파프리카꼬막소스를 넣고

스푼으로 잘 비벼주세요

2.종이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렌지에 2분30~3분 조리합니다.

3.조리된 빨간밥에 참기름과 마요네즈를 넣고 비벼드세요

 

편스토랑 꼬막에빠진 빨간밥의 원재료명입니다.

빕은 국산,파프리카잎,파프리카다이스,양파등이 들어갑니다.

새꼬막살은 중국산이네요

 

용기바닥에 밥과 소스를 눌러서

조리하면 더욱 맛있다네요

기호에 따라 모짜렐라치즈,날계란,김가루를

추가하면 맛있다네요 

칼로리는 485칼로리입니다.

 

포장을 벗겨보면 뿅~~

 

밥,꼬막소스,참기름,포크락,마요네즈가 끝~~

근데 은색 용기는 전자렌지로 조리해도 되는가보네요

다른 철용기같은게 들어가면

전자렌지 터지니 조심하시길~!!

먼저 밥을 개봉~~

밥을 데운다음에 넣는건지

데우지않고 비비는건지 헷갈린다...

저는 그래서 밥을 먼저 데워서 비벼보겠습니다 ㅎㅎ

 

밥알 하나가 색깔이 꼬롬하네요 ㅡㅡ;;;

전에 오뚜기밥에서 이물질이 나온뒤로 꼭 확인한다는..

용기에 밥과 소스를 담아보았습니다.

꼬막살은 6개정도가 들어있네요

근데 꼬막살도 존나 작음....

레알 새끼손가락 반마디되는

꼬막살이 대다수였습니다.

18 장난치나...

 

검은색은 파프리카 잎입니다.

내용물 진짜 휑하네요

 

소스에 밥을 비벼보았습니다

걍 고추장에 밥 비빈듯한 느낌이 물씬...

이렇게 종이 용기를 씌워서

2분30초~3분을 조리해주세요

전자렌지 터질까봐 조마조마했었는데

안터지고 조리가 되더라구요 ㅎㅎ

다된 밥에 참기름,마요네즈를 뿌려서 완성~~

잘 섞어서 드시면됩니다.

 

꼬막살 겁나 작어 쓰밤...

 

편스토랑 꼬막에빠진 빨간밥 후기

 

맛은 약간 매콤하구요

마요네즈 넣어서 먹어야지

그나마 먹을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4500원 주고 사먹기엔

솔직히 말해서 돈 아깝습니다.

 

꼬막이 질기거나 잡내나지는 않았지만

크기가 너무 작고 양이 적게 들어가 있어서

거의 맨밥을 먹는게 대부분입니다.

파프리카랑 양파라 썰려져서 들어가 있다는데

거의 느끼질 못했엇습니다...

 

집에 김가루,치즈같은걸 넣어서

먹으면 괜찮겠지만

편의점에서 저것만 먹는다면

솔직히 다른게 먹는걸 추천~!!!

레알 돈아까운 식품이었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