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로 가볍게 맛있는 라이프위드 풋사과맛이나는레몬밤

2020. 12. 7. 02:38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요즘 코로나로인해 야외활동도 줄어만 가고

날씨도 추워서 운동하기 귀찮앙~!!

 

먹는건 많다보니 살이...

다이어트하면서 레몬밤을 많이 먹었었는데요

가루,차로 주로 먹은~!!

 

레몬밤은 레몬향이 나는 허브로

로즈마린산이 풍부한데요

 

로즈마린산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신생혈관 생성을 억제해

지방세포의 영양공급 통로를 차단합니다.

 

다이어트때문에 칼로리에 신경을 많이 쓰게되는데요

설탕대신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이 들어있어서

칼로리없이 달콤함을~!!

라이프위드 풋사과맛이나는레몬밤은

물,탄사수에 타서 맜있게

레몬밤을 즐길수 있는~!!

 

그럼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 30.4%,레몬밤추출물분말 30%,

구연산,청사과분말향이 들어있습니다.

 

라이프위드 풋사과맛이나는레몬밤을 맛있게 즐기는 법입니다.

따뜻하게 차,아이스티,에이드로 만들어서 즐길수 있습니다.

1일 1~3회 섭취하시면됩니다.

 

레몬밤이란 2천년 역사의 유럽 허브

레몬과 비슷한 향기가 나는 허브

머리가 상쾌해지며 정신을 맑게한다하여

학자의 허브라고 불리는~~

칼로리는 18.65Kcal입니다.

 

라이프위드 풋사과맛이나는레몬밤을 꺼내보았습니다.

 

계량스푼입니다.

5g과 1g입니다.

 

라이프위드 풋사과맛이나는레몬밤을 개봉~~

황설탕같이 갈색빛이 도네요

 

그럼 마셔볼까낭~~

물에 풋사과맛이나는레몬밤을 타 보았습니다.

찬물에도 흔들어서 금방 잘 녹는~~

 

라이프위드 풋사과맛이나는레몬밤 후기

 

맛은 달콤하면서 상큼한 풋사과맛이 납니다.

다이어트하면서 쥬스,음료수를 안마시는분들에겐

음료수 대신 맛있게 즐길수 있는 아이템일듯싶네요

 

탄산수에 타 마시면 청량음료처럼

달콤하면서 맛있을듯합니다.

 

 

http://life-with.co.kr/product/life-with-%ED%92%8B%EC%82%AC%EA%B3%BC%EB%A7%9B%EC%9D%B4%EB%82%98%EB%8A%94%EB%A0%88%EB%AA%AC%EB%B0%A4-230g/11/category/1/display/2/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