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이 편한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깔창

2020. 11. 16. 16:5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하루 종일 걸어다니다 보면

고생하는 나의 발~!!!

발이 편해야지 하루의 피로가 쌓이질 않는데요~!!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은 어떤지 살펴볼까낭~~

 

제품 패키지입니다.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의 특징입니다.

고탄성 흡수로 뒤꿈치 무릎 충격 감소

오래 걸을 수 있게 구현된 특수지지대 사용

아치 지지대가 교정에 도움을~

 

사이즈입니다.

사이즈 맞게 주문하시면 되는~!!

저는 사이즈는 제일 큰 사이즈~!!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을 꺼내보았습니다.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의 설명서입니다.

 

풋 검사지로 내 발 모양을 확인할 수 있는~!

저는 정상발~~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을 펼쳐보았습니다.

시원한 블루색상이 이쁘네요

 

뒤 집어보면 뿅~~

 

뒤꿈치에는 벌집모양의 고탄성으로

충격을 흡수해 주는 재질로 무릎보호~~ 

가운데는 공기가 잘 통하게 길이 나있네요

 

EVA젤의 탄성으로 탱글탱긍한 탄성이~~

앞부분은 사이즈에 맞게 자르시면됩니다.

저는 자를 필요가 없어서 패스~~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의 측면입니다.

아치부분을 받쳐주는 구조라서

살짝 올라와 있네요

 

그럼 신발에 넣어볼까낭~~

제 신발에 기존에 있던 깔창을 빼고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을 투입~~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페이너 부스트 기능성 깔창 후기

 

아치를 잘 받쳐주고

뛰거나 걸는 등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무릎에 충격없이 푹신하고 편하더라구요

오래 걸어도 배김이나 미끄러짐 없어서 좋던~~

 

풋 테스트지로 자신의 발이 어떤지 확인도 가능하고

반복 압축 10만회 내구서 테스트 완료 제품
2세트 옵션 구매시 할인혜택도 있다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861670590&frm3=V2

 

페이너 부스트 아치서포트 기능성 깔창 L(260~270mm) - 옥션

신발>깔창/운동화끈/소품>기능성깔창

itempage3.auction.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