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편스토랑 16회 우승한 명작표고샤

2020. 10. 29. 15:45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편스토랑 16회 우승한 명작표고샤를 구매해보았습니다.

CU편의점에 들렀는데 마침 하나 남아있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전에 닭껍질튀김은 개 실망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지 궁금하닷~!!

 

제품 패키지박스입니다.

고급스런 느낌~~~

가격은 3700원입니다.

통신사 할인받으면 더 저렴하겠는데

SK가 아니라 할인은 못 받은 ㅠㅠ

그래서 CU편의점 금액권을

저렴히 구매해서 살짝 할인효과를 ㅎㅎ

 

표고버섯에 새우,어육 다진것을 채워넣어서

튀긴 명작표고샤~!!

국내산 표고버섯을 사용했다네요

 

조리 방법입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시

700W는 1분

1000W는 50초

에어프라이어 이용시 180도 2분~~

예열하셨다면 2분이지만 예열 안하셨으면

5분정도 조리해주시는걸 추천~~

 

실제 상품 예시입니다.

안에 명작표고샤 2개와 칠리소스,젓가락이 들어있습니다

 

원재료명및 함량입니다.

표고버섯 국산,새우살,연육,

소스는 스위트칠리,쓰리라차칠리소스등이 들어있네요

 

편스토랑 16회 우승한 명작표고샤을 꺼내보았습니다.

 

뚜껑을 벗겨보면 뿅~~

2개만 들어있어서 그런지

창렬느낌이 강한 ㅎㅎ;;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뿌려져있네요

 

명작표고샤를 뒤집어보면 뿅~~

표고버섯 겉색상이 보이네요

 

칠리소스입니다.

고추씨가 들어가있구요

맛을 보니 매콤하면서 달콤한~~

소스농도는 찐득한 느낌을 주는 소스였습니다.

탕수육소스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볼까나~~

180도에 2분 데워라고 적혀있지만

예열안한 에어프라이어는

5분정도 데워주셔야

바삭하니 데워집니다.

 

먹음직스러운 빛깔을 띄는

편스토랑 16회 우승한 명작표고샤

 

가위로 커팅해보았습니다.

표고버섯에 새우,어육살로 채워진~~

근데 치즈는 안보이는~~

 

칠리소스에 푹 찍어서~~

 

 

이번에는 편스토랑 명작표고샤를 통째로 소스에 풍덩~~

근데 소스통이 작아서 통째로는 잘 안찍히던 소스....

편스토랑 16회 우승한 명작표고샤 후기

 

맛은 쫄깃한 표고버섯 식감과

부드럽게 찢어지는 새우식감이

게살처럼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치즈가 들어갔다는데 솔직히 치즈맛은 거의 안났습니다.

찐득하면서 매콤달콤한 칠리소스가

표고샤의 맛을 끌어올려주더라구요

 

그냥 표고샤만 맛을 봤었는데

소스가 빠지니깐 많이 심심하던.... 

 

가격은 3700원에 2개인데요

개당 1600원정도에 소스 500원인듯한?!!

 

솔직히 양은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편스토랑 명작표고샤 5팩정도는 있어서

어느정도 허기가 가실만할 ㅎㅎ

근데 그정도면 차라리 요리를 시켜먹겠지만요 ㅎㅎ

 

맛은 솔직히 맛있는편이었어요 ㅎㅎ

배가 안차서 그렇지 ㅋㅋㅋㅋ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