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쩌는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스카이 핏 ANC200

2020. 9. 17. 18:12제품리뷰/IT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블루투스 이어폰~!!

우리 생활에 이젠 빠져서 안되는 요소죠ㅎㅎ

버스,전철,지하철등을 타고 출퇴근,여행을 떠날때

이어폰이 없다면.....

아 상상하기 싫엉~!!!

스카이에서 노이즈캔슬링이 적용된

스카이 핏 ANC200이 출시~!!!

스카이는 핸드폰만 알고 있었는데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노이즈캔슬링도 액티브와 패시브가 있는데요

패시브 노이즈캔슬링은 이어팁이나 흡음재같은것을 말하구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은 소을과 같은 파장을 쏴서 상쇄시키는 방식입니다.

액티브 노이즈캔슬링의 단점은 불규칙한 음은 상쇄가 잘 안되고

크게 들릴수도 있다는게 단점~!!

바람소리 같은거요 ㅎㅎ

스카이 핏 ANC200의 스펙입니다.

블루투스5.0

노이즈캔슬링 동작시 최대 5.5시간

노이즈캔슬링 OFF시 최대 6시간

음성비서 호출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모두 지원~!!

충전단자는 C타입~!!

가격은 지금 할인해서 4만원대에 구매가능하더라구요

타사 제품들과 스펙비교~~

확실히 재생시간과 가격차이가~~

블루투스이어폰의 재생시간이 짧으면 충전하다 승질나거든요 ㅎㅎ

그럼 살펴볼까낭~~

스카이 핏 ANC200 패지키입니다.

스카이 핏 ANC200의 스펙입니다.

충전크레들로 재충전 3회 충전가능하네요

크레들과 함께 사용시 최대 약 24시간~~

재충전 3회 포함해서네요

비닐밀봉을 제거하고 박스를 밀어서 열어보았습니다.

고급스러운 포장이 맘에 드네요~~

스카이 핏 ANC200과 구성품들을 꺼내보았습니다

스카이 핏 ANC200,충전케이블,설명서,

이어캡 대,소 사이즈가 들어있습니다.

그럼 먼저 충전 크레들을 살펴볼까낭~~

정면에는 배터리량을 알수있는 LED표시등이~

뒷면에는 C타입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주머니에 쏘옥들어가는 작은 사이즈~~

측면의 모습입니다.

액티브 노이즈캔슬링과 제품 모델명이 적혀있네요

뚜껑을 열고 닫으면 블루LED로

배터리잔량을 확인가능합니다

뚜껑은 자석이라서 잘 닫히고 고정되는~~

여유공간이 많을수록 케이스가

커지는 단점이 있는데요

뚜껑을 열어보니 내부공간이

오밀조밀하게 만들어져있네요

스카이 핏 ANC200 이어폰을 꺼내보았습니다.

스카이 핏 ANC200 이어폰을 살펴보장~~

측면의 모습입니다.

살짝 두꺼운듯 느껴지네다.

왼쪽과 오른쪽~~

측면 모습도~~

황금빛 충전단자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이어캡을 제거해보았습니다.

황금빛 충전단자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스카이 핏 ANC200의 동작버튼 작동법입니다.

듀얼 마스터 페어링으로 자유로운 전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다보면

한쪽이 배터리가 먼저 닳더라구요

그럴때 페어링을 다시 시켜주곤 했었는데

스카이 핏 ANC200은

자동으로 페어링되어서 편리한~!!

IPX5 생활방수가 됩니다.

이어폰을 착용하고 운동,비 등의

물기에 취약할수 밖에 없는데요

생활방수로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니깐 굿~!!

헬스장에서도 대부분 이어폰을 착용하고 운동하다보니

이어폰에 땀때문에 방수가 필수적입니다.

스펙을 한번 더 확인~~

스카이 핏 ANC200 착용샷입니다.

스카이 핏 ANC200 착용 후 정면에서 봤을때

두께때문에 살짝 튀어나와있는~!!

스카이 핏 ANC200의 영상입니다.

 

뚜껑을 열면 자동으로 페어링 되는 편리함~~

뚜겅을 닫으면 자동 충전이됩니다.

 

스카이 핏 ANC200 후기

착용감은 무겁거나 불편함은 없었구요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빠지고 잘 고정되더라구요

케이스 뚜껑을 열면 자동 페어링기능과

케이스 뚜껑을 닫으면 자동 충전되는 시스템이 편리한~!!

음질은

노이즈캔슬링 작동안하면

고음과 저음이 깔끔하게 잘 표현되더라구요

노이즈캔슬링 작동시

귀가 먹먹한 느낌을 느낄수 있고

살짝 고음과 저음이 뭉퉁해지게 표현되는....

저음이 좀 더 강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살짝 아쉬움이~~

가성비 좋은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이구요

노이즈 캔슬링을 작동시키면

조용한 음악을 들을시 주변의 소음을

8~90%정도 없애주더라구요

신나는 POP,힙합,EDM같은 음악을 들으면

소음이 거의 안들리는~~

제가 타사 고가의 ANC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을들 써봤는데요

성능이 뒤떨어지지않는~!!

제가 잠을 잘때도 써봤는데

주변의 소음이 안들려서 숙면하기 좋더라구요

저는 매일 잘때 ASMR 들어면서 자는지라 ㅎㅎ

생활방수 IPX5등급이라서

운동하면서 땀과 비에 방수가 되니깐 굿~~

운동하면서도 음악을 듣다보니

생활방수 안되면 안되더라구요

사용시간이 길어서 정말로 좋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4시간정도 사용하면 배터리 없어서 충전해야했는데

스카이 핏 ANC200은

최대 5.5~6시간 사용가능하니깐 ㅗㅜㅑ~!!

제 방에 스마트폰을 두고

4미터정도 떨어진 화장실에서도

수신이 잘되고 음악이 잘 들리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

크레들과 이어폰 장착틈이 타이트해서

뚜껑을 덮어도 충전이 안될 때가 가끔 있습니다.

제가 요리조리 눌러서 뚜껑을 덮어도

이어폰 전원이 안 꺼지고 연결되있는경우가....

이어팁을 큰것을 바꿨을때도

이어팁크기 때문에 충전이 가끔 안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볼륨조절시 한단계식 올리고 내릴수 밖에 없어서

많이 올리고 내릴때는 스마트폰에서 볼륨조절이 편하다는....

좀 더 두께가 얇아지면 더 이쁠듯합니다.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cat_id=50002334&nv_mid=21762282032

스카이 Fit ANC200 : 네이버쇼핑

착용형태 : 커널형블루투스버전 : 블루투스5.0음질개선 : AAC, 노이즈캔슬링, DSP(음질향상), 노이즈캔슬링(DNC엔진), 고성능DAC탑재, 소음제거, 전화수신, 네오디뮴마그넷, 노이즈캔슬링(마이크), 노이즈캔슬링(음악감상), 소음감소(음악감상), 소음감소(마이크), 노이즈캔슬링(마이크,음악감상), 소음감소(마이크,음악감상), SBC

search.shopping.naver.com

https://cafe.naver.com/skysupporters

[공식] 스카이 서포터즈-스카이핏엑스... : 네이버 카페

스카이 서포터즈 공식 카페 스카이의 다양한 전자기기들을 마음껏 지원해드립니다 체험단 / 초보블로거

cafe.naver.com

본 포스팅은 SKY에서 무상으로 제공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