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 하나로 바디스크럽,소금샴푸,입욕제까지~!!

2020. 9. 4. 10:13제품리뷰/뷰티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가능한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입니다.

샴푸,바디워시,페이셜클렌져,입욕제까지~!!

하나로 다 해결할수 있는~!!

제품 패키지입니다.

튜브타입의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

라벤더입니다.

저는 저녘에 샤워는 필수라

라벤더향으로 릴렉스하면 잠이 솔솔~~

천연소금으로 만든 부드러운 스크럽 제품~!!

피부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

사용후 건조함이나 피부 당김없는 촉촉함을~~

뚜껑을 열고 밀봉씰을 제거??!!해야하는데

밀봉씰이 뚜껑에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의 제형입니다.

흰색의 소금알갱이들이 눈에 보이는~~

그럼 팔에 한번 문질러보았습니다.

보통 스크럽의 경우 문지르면 자극받기 쉬운데요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는 부드럽게 스크럽이 되는~~

샤워볼에 한번 짜보았습니다.

팔에 스크럽할때는 거품이 안났는데

샤워볼에서는 풍성하게 거품이 일어나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팔에 문질문질 해보았습니다.

부드럽고 고운 거품이 잔뜩~~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 후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사용가능해서

편한 샤카트 올인원 베쓰솔트~!!

스크럽으로 사용할땐 거품이 안나는데

샤워볼에 사용하면 풍성하고 고운 거품이 뿅나오는 신기한~~

입욕제로도 사용가능하니 선물로도 좋은~~

얼굴에도 사용해봤는데요

소금알갱이가 부드러워서

아프지않게 스크럽이 가능하더라구요

다만 소금기가 짜서 입안에 들어올때면 ㅋㅋㅋ

pH 5.5 약산성으로 피부장벽 자극을 최소화~!!

사용할때 향긋한 라벤더향이 굿~~

올인원 베쓰솔트

www.sharcart.co.kr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