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펭수 멀티 컨테이너 2개 델고 왔어요~~

2020. 8. 20. 01:56카오스Life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19일 수요일부터 던킨 펭수 멀티 컨테이너를

수령할수 있었는데요

저도 수령을 해 왔습니다 ㅎㅎ

원래 20일날 수령이었는데

전화해서 물어보니 19일에 와도 상관없다고~!!

빨리가서 컨테이너 수량 많을때

품질검수하고 좋은걸로 데려와야겠죠잉~!!

저녘에 해피오더로 2개를 예약했던 저~~

던킨 펭수 멀티컨테이너을 꺼내보았습니다.

노란 스트랩과 뽁뽁이에 쌓여있던

던킨 펭수 멀티컨테이너~!!

각도를 저를 쳐다보게하고 찰칵~~

노란색끈에

던킨영문로고와 자이언트펭 적혀있던~~

던킨 펭수 멀티컨테이너의 정면샷입니다.

배를 만지고 있는 펭수~~

던킨 펭수 멀티컨테이너를 받고 잘 검수하시길바랍니다.

저도 도장이 까지거나 페인트 미스등이 있어서

여러번 바꿨어요 ㅎㅎ

측면에는 펭수 스트랩끈을 걸수있는 구멍이~~

 

컨테이너를 열어보았습니다.

잘 안열려서 힘들게 열었던...

안에 공간은 그리 크지 않는편입니다.

스타벅스 물티슈 사이즈라고 보시면되는~~

끈을 짧게해서 목걸이로 ㅋㅋㅋ

왠지 쇼미더머니 목걸이 느낌이 물씬~!!

어깨끈을 길게해서

크로스백처럼 착용해보았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저런짓거리를 부끄럼없이 하는 저 ㅋㅋ

지인이 사진 찍는데 웃으면서 찍던....

나뿐사람 ㅋㅋㅋㅋㅋ

이런모습 한두번 본것도 아닌면서 ㅋㅋㅋㅋㅋ

끈은 더 늘어나구요

성인 남성도 잘 착용가능~!!

근데 수치사할수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던킨 펭수 멀티컨테이너 후기~~

예약구매시 만원포함 14900원이구요

나중에 매장에서 구매시

만원어치 구매하고

던킨 펭수 멀티컨테이너를

69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그럼 최소 16900원이라는~!!

예약구매시 금액권같은걸 주는 줄 알았는데

현장에서 다 써야된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도넛 2만원어치 담고

던킨 펭수 멀티컨테이너를 2개 델고 왔습니다.

퀄리티는 큰고 잘 만들었구요

다만 컨테이너 공간은 많지않아서 아쉽습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