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도 쉽게 타는 오즈보즈 컴플릿 스탠다드 스케이트보드

2017. 9. 8. 11:52제품리뷰/생활제품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녀석은~!!

오즈보즈 컴플릿 스탠다드 스케이트보드입니다.

디자인은 좀비~!!!


어렸을때 스케이트보드를 참 많이 탔었는데

아마 잃어버려서 그만탄거같은... ㅋㅋㅋ

어렸을땐 익사이팅한 놀이를

자주한 개구쟁이였던지라 ㅎㅎ;;


박스포장되어 온

오즈보즈 컴플릿 스탠다드 스케이트보드입니다.

 

 

 

꺼내서 뒤에 보니깐 좀비 그림 >ㅆ<

무섭지않게 디자인되어 있네요.

 

 

 

상판의 비닐에 붙은 주의???!! 문구~!!

상판의 거칠기 입자가 굵어서

잘 안미끄러지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설명서입니다.

 

 

오즈보즈 바퀴입니다.

 

투명한 노랑색이 이쁘네요^^

 

 

 

데크의 두께~!!

9겹의 단풍나무를 겹쳐서 만든거라 튼튼~!!!

 

 

 

주의사항입니다.

50키로 미만 ㅎㅎ;;;;

꼭 안전보호장구는 필수죠 >ㅆ<

어린이의 경우 보호자의 관리감독하에 타세요!!

 

 

이제 타러 나갈시간~!!

저는 해운대해수욕장의 공터에서 타러왔어요~!!

 

 


 

원래 요래선 안되지만....

느낌있게 ㅋㅋㅋㅋ

왠지 서퍼느낌??!!!

 

 

 

 


 

 

 

 

사람들에게 민폐 안끼치게

조심조심 열심히 타고 놀았어요 ㅋㅋ

 


 

 

열심히 타고 쉬는시간~!!

백팩과 함께 찰칵~!! ㅋㅋㅋ

 

 

 

오랜만에 2시간가량 탔더니

힘들어 디지는줄....

땀이 뻘뻘 흐르더라구요 ^^

 

 

 

오즈보즈 컴플릿 스탠다드 스케이트보드 후기


초보자도 쉽게 탈수 있게

상판 데크가 평평하구요

위의 거칠기 입자가 굵어서 잘 안미끌어져서 안전~!!

다만 어른이 타신다면 좀

더 큰걸로 하시는게 안전합니다~!!


꼭 타시기전에 안전보호장구와

스트레칭을 하고 타세요~!!

놀이도 중요하지만 안전이 더욱 중요합니다 ^^


그리고 나 스케이트보드 타고

근육통으로 앓아 누음.... ㅋㅋㅋ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