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손소독제 성수바이오텍 손소독겔

2020. 3. 28. 09:32제품리뷰/건강,먹거리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성수바이오텍 손소독겔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손소독제는 필수~!!

그래도 요즘은 손소독제도 구하기 편해진듯한...

예전에는 죄다 품절이고 ㅠㅠ

 

성수바이오텍 손소독겔의 모습입니다.

펌프형의 성수바이오텍 손소독겔~~


성수바이오텍 손소독겔의 성분설명입니다.

62%의 에탄올이 들어가있는거같네요


뚜껑을 살짝 돌려서 펌핑해서 사용하시면됩니다.

에탄올 겔인데 좀더 묽은 느낌이랄까요

성수바이오텍 손소독겔 후기

 

62% 에탄올이구요

일반적인 손소독제에 비해서

더 묽은느낌의 제형입니다.

 

피부에 금방 증발되는 편이구요

손에 금방말라서 개인적으로 괜찮더라구요

 

보습제가 많이 들어간 제품의 경우

손에 끈적함이 좀 남아있는게 있어서 ㅎㅎ

 

다만 자주 사용한다면 보습제가 많이 들어간게

피부에 좀 더 좋겠지만요 ㅎ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