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9 옐로우 하프 데일리 다이어리 플래너

2018. 12. 23. 21:57스타벅스

320x100

 

안녕하세요 카오스입니다 >ㅆ<


매년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추어서

플래너가 출시되는데요

플래너마다 속지의 디자인이 다릅니다.

플래너는 판매용과 이벤트증정용 두가지가 있습니다.

판매용은 32500원이구요

증정용은 시즌음료3잔과 일반음료 14잔을 마셔야 받을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스타벅스 2019 플래너 옐로우입니다.

하루에 1/2페이지씩 기록할 수 있고,

프리 노트의 비중을 늘린 하프 데일리 플래너입니다.


스타벅스는 10꼬르소 꼬모와 몰스킨이 만난 플래너입니다.

그럼 살펴볼까낭~~

비닐포장을 벗긴 모습입니다.


 

띠지와 고무줄를 벗기고 뿅~~

도대체 무슨 목적의 디자인인지 모르겠다 하아...

 

뒷면이 깔끔하고 몰스킨이라고 적혀있네요


측면에 스타벅스 영문로고가 찍혀있습니다.

 

처음 페이지를 열면 뿅~!!

환공포증 있는분은 살포시 내려놓으시길....


 

왼쪽에는 달력과

오른쪽에는 퍼스널정보를 적을수 있습니다.

 

10꼬르소모꼬의 난해한 디자인...


 

스케쥴러입니다.

날짜칸마다 간단하게 스케쥴을 적으면되는~~

 

중간에 나타난 디자인....

도대체 이건 무슨 외계인 문자도 아니고 ㅎㅎ;;

진짜 환공포증 있는분들은 사용못할듯하네요

 

스케쥴러이구요데일리속지이구요

날짜마다 적을수 있는 속지입니다.

 

도트가 있는 속지입니다.

 

플레인속지입니다.

아무것도 없는 속지라

그림같은거 그릴때 좋을듯합니다.

 

또다시 나온 미친존재감의 그림...

도대체 뭘 말하고싶은거냐!!!

왠지 식충식물이 떠오르는 ㅡ.,ㅡ;;;

 

책갈피끈입니다.

레드와 옐로우 색상의 책갈피끈~~

 

플래너 기획,디자인,협업,제작입니다.

기획과 디자인 너희들 월급 토해놓지 않겠니??!!

아님 사표라도....

 

맨 뒷편에는 포켓이 숨겨져있습니다.

오우 동그라미가 무섭다야....

 

포켓에는 쿠폰과 정품인증서가 들어가있습니다.



 

요거슨 스타벅스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입니다.

 

1+1 음료제공쿠폰~!!

혼자면 두잔을 동시에 먹을수 있는~!! ㅎㅎ

오후3시이후 1+1,비오는날 1+1,월요일에 1+1

예전에는 샌드위치 먹으면 음료제공같은 쿠폰이 더 좋았는데

점점 혜택이 있으나 마나로 변질되는 스벅.....

옛날이 그립네요 ㅎㅎ;;

 

스타벅스 2019 플래너 옐로우 하프 데일리 후기입니다.


갖고다니기 무난한 크기이구요

색상이 노랭이라 이쁘긴한데

10꼬르소꼬모라는 해괴한 디자인으로 망작인.....

스타벅스에서 이벤트로 다이어리재고를 뿌리고 있지만

작년에비해서 거의 안나가는 추세입니다....


작년에는 12월초만되어도 품절되어서

급히 추가로 찍어냈었는데 말이죠

게다가 가격도 작년에 비해서 오른 32500원

솔직히 개인적으로 구매하기에는 너무 비싸고

안이쁨.....

억지로 음료17잔을 사먹어서

바꿀만한 가치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차라리 걍 깔끔하게 로고만 박아서 냈으면 ㅠㅠ


제발 내년에는 디자인팀이 바뀌었으면....

스벅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소망합니다 ㅋㅋㅋㅋㅋ




 

 

320x100